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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2 포드 F-150 라이트닝

carlife 2022. 5. 17. 00:24

2022 포드 F-150 라이트닝은 운전할 기회도 가지기도 전에 이미 성공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사전예약이 이미 첫 번째 모델 연도에 마감 되었으므로 적어도 2022년에는 이 리뷰가 기본적으로 이미 주문을 받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줄을 설 기회에 뛰어든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공식적으로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차량 인 F-시리즈 픽업 차량에 순수 전기 파워트레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드는 가장 강력한 F-150을 만들었습니다. 가장 빠르게 가속할 수 있으며 전면 트렁크와 같은 고유한 이점이 있으며 정전시 집 전체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2022 포드 F-150 라이트닝에는 두 가지 파워트레인 옵션 이 있지만 무엇을 선택하든 2개의 전기 모터(전륜 1개, 후방 1개)가 제공되어 사륜구동을 제공합니다. 표준 범위 버전은 98kWh 배터리 를 사용하여 한 번 충전으로 230 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 파워트레인은 452마력과 775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합니다. 포드는 0~100km/h를 5초 안에 주파할것이라 주장합니다.

 

131kWh 확장 범위 배터리는 Pro 트림의 함대 버전, XLT 및 Lariat의 소비자 버전에서는 선택 사항이며 범위 최고인 Platinum에서는 표준입니다. 이것은 Pro, XLT 및 Lariat에서 320마일, 플래티넘에서 300마일의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배터리를 선택하면 동일한 775lb-ft의 토크를 유지하면서 전기 모터의 출력이 580hp로 증가합니다. 이것은 0~100km/h을 4초 중반 범위로 축소합니다.

 

모든 트림 레벨에는 몇 가지 공통적인 표준 기능이 있습니다. 유일한 포드 F-150 라이트닝 구성은 5.5피트 침대, 4x4 파워트레인, 일반 F-150에서 차용한 전자 잠금식 후방 차동 장치가 있는 슈퍼크루 운전실입니다. 각각은 트럭 전체에 걸쳐 최소 8개의 120볼트 콘센트, 12인치 디지털 계기판 및 레벨 1(120볼트) 및 레벨 2(NEMA 14를 ​​사용하는 240볼트, 30암페어 )가 가능한 20피트 모바일 충전 케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50 플러그). Ford Co-Pilot 360 운전자 지원 기술 제품군을 포함하여 공유 표준 장비도 많이 있지만 궁극적으로 다양한 트림 레벨에 대해 알려드릴 내용이 너무 많아서 별도의 기사에서 분류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2022 포드 F-150 라이트닝의 첫 번째 주행은 Extended Range 배터리가 장착된 Platinum 트림의 주변의 공공 도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15.5인치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인테리어의 헤드라이닝 기능입니다. 그러나 내부의 나머지 부분은 다른 F-150과 매우 일반적입니다. 여기에는 일반 F-150에서 빌려온 접이식 시프터와 배치 가능한 작업 공간이 포함되어 있어 트럭 안에서 메모를 작성하거나 깔끔한 식사를 즐기기 위해 멈춰야 할 때 적합합니다.

고속도로에서 포드 F-150 라이트닝의 파워트레인은 우리가 익숙한 F-150과 차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크기와 무게에도 불구하고 이 픽업은 바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속도가 빨라져 간격을 선택하고 그 공간으로 순간이동하기만 하면 쉽게 병합할 수 있습니다. 모터는 매우 강력하여 주행 중에 실제로 페달을 바닥에 놓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포드 F-150 라이트닝의 혁신적인 것은 전기 모터만이 아닙니다. 일반 솔리드 리어 액슬이 아닌 독립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된 유일한 풀사이즈 트럭입니다. 그것은 또한 코일 스프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드에 따르면 이 포장은 배터리와 침대 아래의 풀 사이즈 스페어 타이어를 더 잘 수용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Lightning은 여전히 ​​다른 F-150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프리미엄 차량이지만 여전히 트럭과 같은 승차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푹신한 반동으로 불완전함을 뛰어 넘을 것입니다. 충돌하는 충격보다 부드러운 바운스에 가깝습니다. 우리는 프레임 구조를 통해 많은 진동을 감지하지 못했습니다. 아마도 견고한 배터리 팩을 감싸고 있는 고강도 스틸 프레임과 모든 추가 중량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서스펜션 덕분일 것입니다.

2022 포드 F-150 라이트닝은 트림 및 옵션에 따라 최대 10,000파운드를 견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확장 범위 배터리와 최대 트레일러 견인 패키지가 장착된 Pro, XLT 및 Lariat는 그 한계를 견인하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9,500파운드의 트레일러 하중이 부착된 충분한 장비를 갖춘 Pro 모델을 타고 빠른 루프로 향했습니다. 트럭은 그 정도의 무게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 모든 토크와 마력으로 우리는 교통 체증을 따라가지 못했고 고속도로에 합류하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앞 타이어는 거의 풀 스로틀을 사용하면 약간 미끄러지지만 트랙션 컨트롤이 모든 것을 조화롭게 만들고 나면 라이트닝이 쉽게 속도를 냅니다. 최고의 트럭 처럼견인을 위해 우리는 한 번 진행되면 뒤에 무엇인가가 있다는 것을 거의 잊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무게보다 트레일러의 크기에 훨씬 더 관심이 많았고, 그 광대한 인포테인먼트 화면에서 사용 가능한 후방 카메라 피드를 사용하여 코너 주변이나 좁은 길에서 마주 오는 트럭을 지나갈 때 충분한 공간을 확보했는지 확인했습니다.

다음 테스트는 오프로드 코스입니다. 흙길에서 우리는 그럭저럭 바퀴를 공중으로 들어올릴 수 있었습니다. 트럭은 로커가 꺼진 상태에서 약간 머뭇거렸지만 트랙션 컨트롤이 결국 우리를 구멍에서 구출할 수 있었습니다. diff가 잠긴 상태에서 전혀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가파르고 바위가 많은 언덕을 오르고 내려갔고 깊고 진흙 투성이의 물을 튀기고 바위가 많은 개울를 건넜습니다.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우리는 전기 파워트레인이 오프로드에 얼마나 적합한지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전기 모터는 0rpm에서 최대 토크를 생성하기 때문에 낮은 범위의 트랜스퍼 케이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 문제에 대한 전송. 따라서 관리할 기어가 없고 전력이 충분히 확보되지 않은 상태에서 선형 스로틀 변조와 올바른 경로를 찾는 게임에 불과했습니다. 이동해야 하는 경우 오른발로 조금 더 깊게 누르고,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손을 뗍니다. 너무 쉽습니다.

아마도 전기 4x4의 가장 좋은 점은 조용하다는 것입니다. 창문을 내리면 나무가 바스락거리는 소리, 새, 타이어 아래로 굴러가는 바위 같은 세상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샌안토니오 외곽에 있는 이 언덕들처럼 아름다운 나라에서 엔진의 굉음이나 배기가스 냄새에서 벗어나 더 많은 감각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전기 픽업 패키지에는 운전 경험보다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와 SUV 의 앞 트렁크 는 공간 낭비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트럭에 큰 도움이 됩니다. 포드 F-150 라이트닝의 14.1입방피트 프렁크는 볼륨이 중형 세단 트렁크와 비슷합니다. 그것은 잠그는 침대 덮개의 필요성을 제거하기에 충분해야 하며 또한 ProPower Onboard를 사용하면 USB 및 USB-C 포트뿐만 아니라 4개의 120볼트 플러그도 있습니다.

모든 포드 F-150 라이트닝은 트럭 전체에 퍼져 있는 총 8개의 120볼트, 3구 전원 콘센트를 통해 최소 2.4kW의 전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업그레이드된 ProPower Onboard 시스템은 총 9.6kW의 추가 7.2kW의 주스를 ​​추가하고 프랭크에 4개의 120볼트 플러그, 침대에 4개, 내부 좌석의 각 열에 1개를 포함합니다. 침대에는 더 큰 도구에 전원을 공급하거나 모바일 충전기와 어댑터로 다른 EV를 충전할 수 있는 240볼트 콘센트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올해 의 Autoblog 기술의 훨씬 더 강력한 버전입니다 .

포드 F-150 라이트닝은 지능형 백업 전원 으로 가정에 전원을 공급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 범위 모델에는 80암페어의 Ford Charge Station Pro가 함께 제공됩니다. 이것은 19.2kW의 번개를 충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unrun에서 제공하는 홈 통합 시스템을 통해 차량에서 가정으로 9.6kW를 끌어올 수 있습니다. 정전의 경우 번개를 발전기처럼 사용하여 집 전체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3일 동안 일반 가정(하루 30kWh 사용)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 저장 장치가 있습니다. 정말 중요한 것들에만 전력을 공급하기 위해 에너지를 절약한다면 최대 10일까지 가능합니다. 전원이 복구되면 자동으로 픽업을 충전하기 시작합니다. 에너지 요금이 가변적인 장소에서 시스템은 에너지가 저렴할 때 트럭을 충전하고 전기가 비쌀 때 저장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가정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된 포드 F-150 라이트닝이 배송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무언가를 할 수 있는 모든 사람들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음을 확신합니다. 예상대로 트럭 + 전기 방정식은 간단합니다. 익숙하지만 독특한 혁신과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포드 F-150 라이트닝에 못지 않게 느껴지고 실제로는 훨씬 더 많이 느껴집니다. 우리는 2023년 모델의 사전예약이 곧 열리고 포드가 온라인으로 확장된 생산을 빠르게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우리는 포드가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지 너무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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