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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파사트

carlife 2019. 10. 21. 20:48

폭스바겐 파사트 올트랙


페이스 리프트를 받은 8대세 파사트 중에서도 가장의 외모를 가진 것이 크로스 오버 올 트랙. 뛰어난 외관에 필적하는 스마트한 주행에 한걸음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2015년에 발표 8대세가되는 폭스바겐 파사트. 4년째를 맞이 상당히 작지만, 업데이트를 받았다.


폭스바겐 파사트


차고가 약간 증가한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춘 부동산, 올 트랙이 폭스바겐 파사트 등장한 것은 전작이 현역이었던 2010년. 풍부한 적재량에 적당히 오프로드 성능을 갖춘 볼보는 크로스 컨트리가 아우디는 올로드 콰트로가 각각 인기를 얻고있는 유형의 자동차이다.



2019년판에서는 배기 가스에 포함된 미립자를 흡착하는 미립자 필터가 기본으로 장착되어 헤드 라이트와 미등을 LED가되었다. 최대 209km/h까지 부분적으로 자율 운전을 해주는 여행 어시스트도 표준으로 전 모델에 채용되고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최고 속도의 도로 표지판을 읽어 동작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스위치와 가속 페달에서 속도를 싣는 것도 가능하지만, 다음 표지판이 나오면 자동으로 속도를 재구성된다. 고속도로 등에서는 실제 환경에 합당하지 않다고 느끼는 장면도있을 것 같다.


폭스바겐 파사트


인테리어는 파디스커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니터는 8인치 터치 패널이되고있다. 케이블없이 스마트 폰과 연동 할 수 애플 카 플레이 나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수있게되었다. 새로운 폭스바겐 파사트를 선택한다면, 스마트 폰도 새로운 기종을 가지고있는 것이 기능을 누릴 수있게된다.


파사트 왜건 중 가장 잘 생긴외모

2.0 TDI에 탑재되는 2.0L 디젤 터보는 영국에서 유일한 엔진의 선택에서 189ps를 발생. 변속기는 7단 듀얼 클러치 AT이다. 4륜 구동되는 4모션은 오프로드 모드가 갖춰.


폭스바겐 파사트


파사트 왜건 중은 올 트랙이 가장 외형 우수하다고 느낀다. 특히 흔히있는 실버 바디가 아니라 전용 색상으로 선명한 녹색이 신선함을 더하고있다.



외부는 검은 플라스틱 휠 아치 확장과 범퍼 몰 가진 오프로드 느낌을 연출. 시승차는 새로운 18 인치 알루미늄 휠을 옵션으로 특별한 색깔이 아름답다. 차량 외부에서 스테인레스와 알루미늄, 크롬 도금 부품이 분위기를 야무지게 강화하고있다.


대시 보드의 디자인은 발매로부터 4년이 경과 한 지금도 느껴지지 않는다. 인테리어는 크로스 의욕이 표준에서 가죽 인테리어가 옵션 것은 조금 유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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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간은 넓고하고 앞뒤 좌석 모두에 느긋하게 앉아. 트렁크 공간도 폭스바겐 파사트 답게 넓다. 트렁크 공간의 바닥 높이가 개구부와 갖추어져있어 무거운 짐의 출납에 편리한 것 같지만, 그만큼 높이가 깎인 것으로도된다.



엔진과 승차감의 약간 불만

2.0 TDI에 탑재되는 2.0L 디젤 터보 사운드는 명확하게 디젤하고있다. 1.6 TDI의 유닛보다 끊임없이 삐걱 삐걱 특유의 신음을 계속한다.


로드 노이즈도 작지 않다. 너무 거칠어 않은 노면에서도 명확하게 데굴 데굴 구르는 소리가 차내에 침입 해 온다. 인테리어의 마무리와 몸 크기에서 생각하는 것만 큼 주행시의 평화 감을 얻을 수 없다.


주행시의 정교함도 그다지 좋지 않다. 작은 기복이 계속 같은 노면에서는 한층 작은 T 크로스보다 발놀림이 능숙하지 못한 모습. 1.0L 수준의 골프와 비교해도 안정이 아니다. 자동차로 정적 질감은 높지만 주행에서 가격 상응 인상은받지 않는 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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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트랙은 4륜 구동과 약간 높은 차고에 언더 바디 보호가 나온다. 내용해도 오프로드 모드로 힐 디센트 컨트롤이 갖춰. 미끄러운 노면이나 가벼운 오프로드 환경에 대응하는 힘은 보통 파사트보다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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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운 비가 쉬운 겨울철 도로에서도 안정감이 높은 것. 고속도로에서는 디젤 답게 낮은 회전 영역이 유효하지만, 필요하다면 풀 스로틀을주고, 스포츠 모드로하거나 패들 시프트로 조작으로 자동차가 일어난다. 큰 폭스 바겐은 그 마음 만 먹으면 활발하게 주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쟁 모델의 완성도는 낮지 않다

폭스 바겐 올 트랙의 가격은 약 5600만원. 외부는 가격 나름대로의 윤이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승차감의 안정과 안락함이라는 점에서 좀 더 수고 여지가 남아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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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젤 엔진은 힘껏 돌려도 그다지 대가는 아니지만, 온로드에서 오프로드에서도 불만이없는 추진력은 얻을 수있다. 하지만 엔진도로드 노이즈도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으며, 가격에서 기대하는만큼의 역학 성능도 제공한다.


이 클래스의 크로스 오버 웨건의 선택은 많지 않다. 만약 관심이 있다면,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와 아우디 A4 올로드를 제대로 비교하는 것이 좋겠다. 일반 파사트 왜건은 널리 가치를 인정받는 모델이지만, 올 트랙을 그 평가에 적용하는 것은 어렵다고 느꼈다.



폭스 바겐 파사트 올 트랙 2.0 TDI 190 4 모션 DSG 사양

가격 : 원화 약5600만원

전장 : 4777mm

전폭 : 1832mm

전고 : 1506mm

최고 속도 : 223km/h

0-100km / h 가속 : 8.0

연비 : 15.4km/L (WLTP)

CO2 배출량 : 133g / km

건조 중량 : 1725kg

파워 트레인 : 직렬 4 기통 1969cc 터보 차저

사용 연료 : 경유

최고 출력 : 189ps / 4000rpm

최대 토크 : 40.7kg-m / 1900-3300rpm

기어 : 7 단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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