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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6대째 포드 머스탱이 출시 된 지 3년이 경과하지만, 지금도 유럽에서의 인기는 줄지 모른다. 아우디 TT는 7만 5000 대를, 포르쉐 911은 5만대를 유럽에서 판매 한 같은 기간 동안 포드는 6대째 머스탱을 4만대 유럽에 수출 있다. 포드 스포츠카의 아이콘이기도하다 머스탱의 판매량으로 나쁘지 않은 양이라고 할 수있다.
그리고 올해 유럽에서 판매가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페이스 리프트를 받아 머스탱의 기세는 가중라고. 스타일링은 분명히 선명 해지고, 인테리어도 업그레이드. 엔진과 서스펜션에도 변화를 받아 주행 성능을 향상시킬 수있다. 기타 안전과 편리 성을 높이는 변경이 얼마든지 추가되어있다.
또한 유럽에서의 판매에 영향도 적지 않다 것이고, 새로운 모델 변형도 추가되었다. 그것이 이번 주역 특별 사양이되는 머스탱 브릿. 이전에도 2001 년과 2008 년에도 머스탱 브릿은 존재하고 있었다. 원래는 더 이상 머스탱 팬에게 전설적인 영화이라고도 할 수있는 피터 예이츠 감독의 영화 '브릿'에 등장한 주연의 티부 맥퀸에도 뒤지지 않는 존재감을 나타냈다 자동차가 짙은 녹색의 머스탱이었다 것이다.
그러나 이번 브릿 영화 브리드의 탄생 50년 기념 특별 자동차뿐만 아니라 기존에없고 특별한 차라고 포드는 설명한다. 또한 브리드 사양의 머스탱이 유럽에 상륙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도있다.
2019년 마이너 체인지 된 머스탱은 스포츠카로 각 잡힌 자동차가있다. 또한 초기형은 시장의 요구에 대답 할 수있는 액티브 세이프티 기능과 편리 성 등을 제공했다. 그러나 마이너 체인지를받은 모델이라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마트 폰과 미러링 기능 현대적이고 세련미를 더한 10단 AT 등이 탑재되어있다.
동시에 포드는 V8 "코요테"엔진에 직분사 및 비직분을 조합 있었던 듀얼 연료 분사 시스템을 탑재했다. 새로운 V8 엔진을 기반으로 새로운 쉘비 GT350에 채용되는 유도 시스템을 탑재하고 액티브 배기 시스템도 기본으로 장착되어있다. 덧붙여서 더 저렴한 포드 머스탱 GT의 경우 옵션에서 선택 가능하다.
새로운 WLTP (승용차 등의 국제 조화 배출 가스 연비 시험 법)의 규제에 맞추기 위해 유럽에서의 최대 출력, 최대 토크는 모두 북미 사양의 481ps와 57.9kg-m보다 다소 떨어지는 수치이다. 영국에서는 브릿의 최고 출력은 459ps, 최대 토크는 53.8kg-m 옆 표준 머스탱의 출력 향상은 불과 9ps에 머물고 만다.
브릿뿐만 아니라 2019년 머스탱의 변경 사항으로는 서스펜션 스프링과 안티 롤 바의 재검토에 리어 서브 프레임의 강화, 파워 스티어링과 안정성 제어 시스템의 조정 등. 자성 유체를 사용한 적응 형 댐퍼는 상위 등급에만 옵션이되지만, 브릿 사양은 표준 장비. 물론, 이번 테스트 차량에도 탑재되어있다.
또한, 유럽 시장 브리트니는 지금까지 북미 시장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도 선택할 수있게되었다. 그것은 포드 머스탱 GT 성능 패키지. 서스펜션 댐퍼의 감쇠력을 검토하고, 스프링 레이트를 높여 안티 롤 바는 강화 제품입니다, 차고는 약간 낮아진다. 전면에는 브 렘보 사의 대향 6 포드의 브레이크 캘리퍼를 갖춘 웜 기어를 이용한 토루센 식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기어도 채용한다.
유럽에서는 머스탱 · 브리드에 결합되는 설명서만으로 체형는 쿠페 만하다. 이 6단 수동은 트윈 플레이트 클러치에 듀얼 플라이휠이 2018 년부터 사용되고 있으며, 변속시 자동으로 엔진 회전 수를 맞추는 기능도 탑재한다.
최신 머스탱 차량은 소재의 질감이나 디자인, 품질 등의 측면에서 향상하고있다. 그러나 BMW M2 경쟁과 포르쉐 718 케이맨 등 같은 가격대의 스포츠카와 비교하면 열등하다고 말하지 않을 수 없다. 미국 태생의 머스탱, 인테리어의 질감을 요구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목소리도 들릴 것이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지적하지 않을 수는 없을 것이다.
그야말로 플라스틱 연으로 한 인테리어 패널이 여기 저기에 이용되고있을뿐만 아니라, 자주 눈이가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모니터 주변에도 사용되고있다. 조립 품질도 아직 개선의 여지가있을 것 같다. 특히 테스트 차량에서 부품을 가지고 있고하는 것은 아니었지만, 매뉴얼 시프트 노브를 격렬하게 움직이면 센터 콘솔 패널 전체가 움직이거나 찍찍거나 할 수 있었다.
기존의 머스탱을 타고 익숙해 있으면 언제나 것으로 넘겨버릴지도 모른다. 그러나 포드가 전설이라 할 수있는 스포츠카의 매력을 현대에 소생 시키려고 생각하고 있다면, 솔직히 의문에 느끼는 부분이있다.
느긋한 레카제의 스포츠 시트는 측면 지원도 제대로하고 장거리 드라이브도 편하게 앉아있을 수있을 것 같다. 좌석면의 높이가 전동으로 조정이 가능하며, 착석 위치도 충분히 낮은 위치로 설정이 가능하다. 반면 등받이 각도 조절은 수동으로 인해 주행중에 약간 각도를 자기 같이 조정할 수 없을 것이다.
12인치 모니터가 포함 된 인스트루먼트 패널은 표준. 모니터에 표시되는 계기판은보기 쉽고, 스티어링 휠에 장착 된 컨트롤러에서 계기류의 표시 변경도 쉽게 할 수있다. 미터의 표시는 기본 상태를 유지할 수도 있지만, 드라이브 모드를 변경하면 표시도 변화한다. 만약 아날로그 미터의 표시 좋아한다면, 그것을 고정 할 수도있다.
뒷좌석에는 자리면 방향으로 570mm, 등받이 방향으로 820mm의 넓이가 아이라면 불만이없는 넓이 것이다. 2 + 2 쿠페로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같은 크기이지만 무스탕의 큰 몸을 생각하면 좀 더 공간에 여유가 있어도 좋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모델 체인지 이전 포드 머스탱 GT를 테스트 한 것은 지금부터 약 3년 전. 그 때의 인상으로는 자동차의 매력 중 75% 정도는 5.0ℓ V8 시리즈가 가지고 것이었다. 이번 마이너 체인지에 따라 스타일링이 다듬어뿐만 아니라 새로운 독립 현가 서스펜션을 얻은 것으로, 역학 성능도 크게 향상을 담당하고있다. 외형에 걸맞은 주행이되었지만, 새 브리트니에도 근본적인 부분에서 큰 차이는 없다.
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으로 얻을 수있는 만족감의 대부분은 여전히 엔진이 만들어내는 바가 크다. 이 차량은 5만 파운드 (7250만원) 클래스 모델 중 가장 빠른 셈 아니고, 터보 차저가 만들어내는 저회 전역에서 상용 할 수있는 풍부한 토크를 갖추고있는 것도 아니다. 하지만이 대 배기량 V8 엔진이 만들어내는 성대한 소음과 가속 페달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몹시 함을주의하면 생각입니다 미소가 흘러 버릴 것. 회전 수의 상승과 함께 잠재력을 발휘할 맛은 오늘날 매우 희귀하고 가치있는 존재이다.
이번 체력 측정에서는 마이너 체인지 전과 변함없는 체중을 갖추면서 최대 출력을 10% 정도 플러스시킨만큼 운동 능력의 향상을 보여주고있다. 2016 년 테스트와 이번은 기온 등의 조건으로는 거의 같은 조건이었다.
스펙 시트는 2019년 머스탱 · 브리트니가 훨씬 우수하지만, 0-100km / h 가속은 마이너 체인지 이전 머스탱 GT와 같은 5.2 초 걸렸다. 50km / h에서 120km / h 가속은 0.1 초 만 짧다.
브리트니의 경우, 드라이브 트레인을 보호하는 것 같은 제어가 들어가는 런치 컨트롤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정지 상태에서 가속도 날카로운 것 같다. 클러치는 충분히 강력하고 0km / h에서의 가속 테스트에서도 무거운 크랭크 샤프트의 에너지를 누락없이 전진하는 추진력으로 중개 해주고 있었다.
한편 변속기의 변속 터치는 다소 거칠 한 중량감있는 것. 공격 달리고있을 때는 정교한 메커니즘이 순차적으로 바뀌어가는 즐거움이 있고, 오일 온도가 낮을 때는 다소 불편하게 느껴지는 미묘한 데있다.
거기에 넣어도 엔진이다. 마이너 체인지 이전 레드존이 6500rpm에서였다 반면, 에어 인덕션와 소프트웨어를 수정하여 7300rpm까지 불어 오르게 튜닝. 액티브 배기 시스템을 가장 시끄러운 상태로도 참을 수없는 음질도 없어졌다.
저회 전역에서의 걸쭉한 한 저음과 주요 선율 자체는 종전의 GT와 큰 차이는 없지만, 레드 존 앞의 1500rpm 근처에서 음질이됐다스럽게 활기찬 것으로 변화 해 나간다. 틀림없는 고성능 V8 엔진 특유의 음향. 그렇지 않으면 맛볼 수없는 소리에 도취하면서 드라이브는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머스탱 브릿에는 표준 "싱크 3"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 된 내비게이션에 디지털 라디오, 애플 카 플레이 나 안드로이드 오토 등의 기능을 갖추고있다. 소프트웨어 자체는 간단하고 쉬운 있지만 그래픽이했는데하거나. 탐색 설정 낫다 않고,지도도 세세한 부분까지 만들어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결국 스마트 폰 앱을 시작하게 될 것 같다.
포드는 열심히도 다른 업체와는 달리, 센터 콘솔 및 대시 보드에서 물리적 버튼을 모두 없애는 것은하지 않았다. 특히 큰 볼륨과 튜닝 다이얼 조작하기 쉽고, 에어컨 작업도 빠르게 할 수있다.
또한 뱅 앤 올룹슨 제품의 1000W의 앰프 출력을 가진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으로 장착된다. 12 개의 스피커가 내장되어 음질면에서는 불만은 없다. 그러나 V8 엔진 소음 그만한 크기 때문에 음악을 좋은 소리로 즐길 수있는 볼륨도 올라 간다. 탑승자에 따라 문제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트렁크 공간의 크기는 소폭 폭이 1050mm, 깊이가 1000mm, 높이가 380mm로되어있어 꽤 여유가 느껴진다.
모델 라이프 중반에 열린 마이너 체인지와 브릿라는 특별한 사양을 가지고해도 머스탱의 영국 도로에서의 행동은 문제가없는 것은 것이 없다. 거울 사이의 폭은 디젤 엔진을 탑재하는 보쿠소루 (오펠) 인구니시아보다 넓고, 차량 중량은 거의 같다. 그 모두 스포츠카 정의하려면 약간 주체 못하는 수치 다. 브릿 그렇다고 영국의 길을 부드럽게 달릴 정도로 컴팩트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니다.
민첩하고 사용하기 쉬운 핸들링은 가볍고 컴팩트 한 바디를 가진 더 자연스러운 자동차 분들이 착용 쉽다. 그러나이 머스탱을받은 개량하여 매우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있어있다. 한층 더 말하면, 3 년 전에 최고 등급보다 훨씬 좋은 인상 할 수있을 것이다. 아무리 모델 중기에 마이너 체인지를받은 자동차도 그렇게 생각할 모델은 많지 않다.
우선 처음에 언급하고 싶은 것이 브리드의 유연성. 몸은 확실히 크지 만, 일반 도로에서도 그 잠재력은 충분히 발휘할 수있다. 오해를 두려워하지 말고 말한다면, 더 순수 하드 코어 자동차처럼 그립 기동력도 뛰어나다 고 할 수있다.
우리의 테스트 차량은 적응 형 댐퍼를 장착하고 있으며, 고속도로라면 노멀 세팅으로 충분히 안락한 승차감을 보여 준다. 또한 다양한 노면 상황을 섞는 일반 도로에서도 2016 년에 테스트 한 머스탱보다 밝혔다 긴장된 보디 컨트롤과 안정을 갖추고있다.
포드가 설정을 바꾸었다 코일 스프링과 안티 롤 바의 세팅은 고속 코너링시의 안정성을 높이고있다뿐만 아니라 더 확실한 측면 그립력도 생성하고있다. 노면 상황에 맞추어 주행 모드를 전환 서스펜션의 설정을 변경하여 포르쉐 718 케이맨 S를 눈에 보이는듯한 유려하고 유연한 주행을 맛볼 수있게된다. 서스펜션의 감쇠력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또한 자동차의 한계 영역에 다가 갈수록 그립력과 불안이 더해갑니다 표준 머스탱 GT보다 즐거운 드라이빙을 맛볼 수있다. 타이어의 접지성도 뛰어나 그립의 한계를 맞이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 준다.
포드 머스탱 GT 자동차로 비싼 4만 8145 파운드 (6980만원)이되지만, 특히 브랜드 파워가 강한 것은 아니다 것을 생각하면, 무스탕 브릿의 잔존 가치는 견조하게 추이 할 것으로 말할 수있을 것이다. 3 년간 5 만 8000km 주행 후 가치는 한정 차종이라고하기도 신차시의 53 % 정도로 전망되고있다. 덧붙여서, BMW M2 공모전은 60 %, 아이다.
주행 방법에 따라하지만 공격 주행을하면 연비는 물론 기대할 수 없다. 이번로드 테스트에서의 평균 연비는 7.4km / ℓ를 기록했다 일반 도로에서도 성능을 확인할 수있다 속도로 주행했다고는해도, 많은 경쟁사보다 차이는 없다.
영국에서는 일반적인 속도 100km/h로 크루징에서는 11.5km / ℓ를 기록하고 있지만, 5ℓ의 V8 엔진을 탑재하고있는 것을 생각하면, 그런대로하게 할 수있다. 연료 탱크는 61ℓ 용량이 있기 때문에 현실적인 항속 거리는 630km 정도가 예상된다.
자연 흡기의 5.0ℓV8 가솔린 엔진을 전면에 수직하고 6 단 수동과 리미티드 슬립 디퍼렌셜 기어를 통해 뒷바퀴를 구동. 최대 출력은 459sp, 최대 토크는 53.8kg-m가된다. 서스펜션은 프론트가 맥퍼슨 스트럿 식으로 리어 독립 현가 멀티 링크. 자성 유체를 사용했다 "마그네 라이드 '적응 형 댐퍼는 옵션. 전후 중량 배분은 54 : 46이다.
형식 : V 형 8 기통 5038cc 자연 흡기
연료 : 가솔린
구조 : 스틸 모노코크
차량 중량 : 1743kg / 1782kg (실측)
휠 :( 전) 9.0Jx19 / (후) 9.5Jx19
타이어 사이즈 : 전) 255/40 ZR19 / (후) 275/40 ZR19
타이어 유명 상표 :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4S
변속기 : 6 단 수동
연비 : 시내 : 6.0km / ℓ , 고속 : 11.3km / ℓ, 혼합 : 8.0km / ℓ
연료 탱크 용량 : 61ℓ
현실적인 항속 거리 : 452km
CO2 배출량 : 277g / km
포드가 오른쪽 핸들 사양의 머스탱을 처음 영국에 착륙 후 3년이 지나지 만, 고급 스포츠카는 메인 스트림과는 구별을 분명히 존재로서 우리도 눈을 두어왔다. 3년 전부터 미국적인 쿨함을 갖춘 대 배기량의 파워가 강해 등을 밀어주는 1대였다.
그리고 마이너 체인지를받은 머스탱 브릿은 초기 모델의 머스탱 GT에서 여러가지면에서 더 좋은 자동차에 성장하고있다. 그러나 그 반면, 가격도 상승했다. 이상 5만 파운드 (7000만원 이상)에 육박하는 가격 태그를 내리고있어 선대 모델보다 많은 별을 붙이는 것을 주저하고 만다.
냉정하게 객관적되면 현실 세계에서 발휘할 수있는 머스탱의 성능을 생각하면 왜 그렇게 관심을 끌 것인지, 이상하게도 생각한다. 동 가격대의 아우디 TT RS가 훨씬 빠르고, 개조 차량 인 드라이버 즈 카의 주행을 선보인다하고 BMW M2 경쟁도 빠르고 핸들링면에서도 뛰어나다.
그러나이 자동차에서 얻은 드문 체험, 넘치는 에너지와 오감을 울리는 질감을 다른 차량에 얻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머스탱 브릿은 영화 애니 바 설리 바이크 모델 이상의 매력을 갖춘 자동차 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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