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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와 BMW를 포함한 회원사를 보유한 연구 그룹은 테슬라의 기존 수퍼 차저보다 3배 많은 용량을 가진 독일에서 450kW 전기차충전소 프로토 타입을 공개했다. 그 많은 전기를 공급하는 전기차충전소 연구 그룹에 의해 지어지는 새로운 전기차충전기는 3분 만에 100 km 의 범위를 충전할 수 있거나, 15분 만에 10에서 80퍼센트까지 BMW i3를 충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조적으로, 테슬라의 충전기는 현재 최대 용량이 145kW 입니다. 그러나 이번 발표한 충전기는 이와 같은 단서를 오랫동안 유지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Tesla는 이미 네트워크를 120kW에서 업그레이드 했으며 내년에는 최대 용량을 250kW로 늘릴 계획 입니다.


이번에 사용 된 프로토 타입의 포르쉐 전기차충전소는 400KW를 조금 넘었습니다.

불행히도 테슬라의 경우,이 업그레이드는 여전히 미국에서 가장 빠른 충전 네트워크가되지 못할 것입니다.


전기차 급속충전소는 높은 이론 용량을 가질 수 있지만 평균 전기 자동차가 소비하는 실제 전력량은 적어도 자동차가 따라 잡을 때까지 당분간은 상당히 적을 것입니다. 시범에 사용 된 프로토 타입은 내년 출시 예정이며 400kW를 조금 넘었으며 Audi E-Tron 또는 Jaguar I-Pace와 같은 다른 차량은 150kW 및 100kW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가용성 문제도 있습니다. 급속 전기차충전소는 독일에서 프로토 타이핑 충전기를 설치하고 운영하지만 인프라가 널리 보급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충전소 를 다룰 수있는 전력망의 능력에 관한 질문은 여전히있다 .


충전소의 가용성 이외에도 충전시간은 전기 자동차가 극복해야 할 핵심 과제 중 하나였습니다. 주유소에서 수십 개의 충전소를 설치하더라도 한 번에 30분 동안 자동차를 연결해야하는 경우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이전에 테슬라는 충전 시간을 줄이기 위해 자동차의 배터리 를 교체하는 등의 조치를 제안 했지만 이제는 충전소를 통해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는 것만으로도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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