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BMW X3 풀체인지

carlife 2020. 4. 1. 20:28

BMW X3 풀체인지

오늘날 BMW 쇼룸을 떠나는 세 대의 자동차 중 하나는 X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크로스 오버는 그렇게 많은 수로 판매되기 때문에 엔지니어와 디자이너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방식으로 반올림 된 첫 번째 BMW X3와 대조적이며, 두 번째 BMW X3는 힙합이 좋았지만 여전히 BMW의 높은 표준으로는 여전히 괜찮습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아우디 Q5는 세련미의 벤치 마크, 편안함을위한 벤츠 GLC, 핸들링 및 공간을위한 재규어 F- 페이스, 모든 섀시 우수성을위한 포르쉐 마칸입니다. BMW X3에 몇 가지 옵션을 추가하면 레인지로버 벨라영역으로 밀어 넣을 수 있습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초기 징후는 BMW X3에 강력합니다. 그것은 도시에서 더 번거로울 수 있지만, 우리가 잘 아는 크기는 1세대 BMW X5보다 약간 더 큽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또한 이전 BMW X3의 약간 이상한 디자인으로 번성했습니다. BMW의 최신 표면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매우 편안하게 착용합니다.



새로운 2020 BMW X3는 BMW의 최신 엔진 부품 세트의 개조된 버전에 있습니다. 그것은 현대성을 위해 3시리즈를 뛰어 넘습니다. 새로운 기계 및 건축 기술은 추가 크기에도 불구하고 55kg 이하의 무게를 낮쳐 BMW X3 구매자에게 일부 고급 전자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BMW X3는 20d, 30d로 시작합니다. 몇년 만에 처음으로 주류가 가솔린 엔진이있을 것인데,이 엔진은 세계가가는 방식에 대해 말해야합니다. BMW X3 20i입니다. 마지막으로, 절대적으로 적어도 첫 번째 M 퍼포먼스 모델 인 M40i는 건강한 360bhp의 6배 터보 가솔린을 사용합니다.



BMW X3 20d와 20i는 물론 강력하게 판매되지만 BMW는 일반적으로 초기 테스트를 위해 기본 사양 차량을 올리지 않으며 실제로 20i는 몇 주 후에 출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6기통 버전이었습니다. 이러한 엔진은 섀시에 적절한 운동을 제공합니다.


BMW X3 30d는 265bhp를 만들며 가속기의 깊은 물에 발가락을 거의 담그지 않습니다. 그것은 458lb ft의 토크로 당신을 밀어 넣을 수 있고, 8단 자동은 아름답게 보정되어 활용됩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비록 조용하지는 않지만 카운터가 다이얼의 차분한 영역에 머물러 있어도 편안하고 탄력적인 충동이 항상 필요합니다. 그것을 매시하고 디젤 엔진을 위해 회전을 높이 올리면 직선 소리가 스며 들며 5.8초 안에 100km/h를 주파합니다.


BMW X3 M40i에는 특별히 조정된 서스펜션이 제공되지만 테스트한 BMW X3 30d 및 M40i에는 모두 적응형 댐퍼가 있습니다.BMW X3 M40i의 특징은 디젤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단지 더 잘 묶여 있고 최대한의 노력으로 추가 느낌을 제공 할뿐입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이전 X3 / X4에는 없었던 유창함이 있습니다. 낡은 차는 무게가 가벼워다는 걸 느껴습니다. 새로운 모드는 스포츠 모드에서 댐퍼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른 것들 중에서 중심 차이를 변화시키는 버튼 인 점진적인 반응과 후방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조향은 당신이 바라는 것만큼 투명하지는 않지만 기어링과 반응은 잘 측정됩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디젤과 BMW X3 M40i의 승차감은 모든 속도에서 놀랍도록 유연합니다.BMW X3 M40i는 큰 휠 F- 페이스보다 매끄럽습니다.


마지막 BMW X3 이후 BMW 대시 보드의 선형 레이어 디자인은 더 많은 대각선으로 흐르는 디자인에 적용되었으며 여러 섹션이 더 잘 통합되었습니다. 재료는 이제 일류이며, 장비와 스위치의 선명도는 최고 수준입니다. 좌석은 충분히 지지합니다. 약간 더 스포티 한 의자가 있지만 레이스 스타일의 좌석 옵션은 없습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표준 sat nav-comms 시스템은 트래픽을 인식하고 쉽게 작동합니다. 옵션 시스템은 당신이 원하거나 기대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앱을 추가합니다 (그들의 기능은 BMW의 능력을 훨씬 능가합니다). 제스처 제어를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iDrive는 오케스트라를 켜기 위해 지휘자처럼 행동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충분합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그러나 선택 사양인 헤드 업 디스플레이는 명료하게 최고 수준이며 필요할 때 정보가 표시되는 방식으로 필요하지 않을 때 사라집니다.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뒤쪽의 높은 시트는 다리와 머리가 구속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ISOFIX 포인트의 세 세트는 해당 벤치의 너비를 보여줍니다. 조절식 후면 통풍구, 컵 홀더 및 조명은 사람들이 잘 보살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트 등받이는 40:20:40으로 접히고 그 뒤에는 튼튼한 깊은 박스가 있습니다. 바닥 아래에 또 다른 보관 상자가 있으며 롤러 블라인드와 도그넷을 보관할 수있는 특별한 장소가 있습니다.



BMW X3 풀체인지 제원

전장 4,708mm 전폭 2,138mm 전고 1,676mm

축거 2,864mm

좌석 5인승

수하물 용량 550 리터

차량 총중량 2,400kg

최대 지붕 하중 100kg

최대 견인 무게-제동 2,000kg

최대 견인 무게-제동 750kg

최대 적재 중량 670kg

타이어 크기 후면 225/60 R18

엔진 용량 1,998cc

엔진 파워 135kW

엔진 토크 300Nm

이산화탄소 154g / km

표준 유로 배출 로 6

트레인 륜구동


BMW X3 풀체인지


BMW X3 풀체인지BMW X3 풀체인지



BMW X3 풀체인지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네시스 G80 시승기  (0) 2020.04.04
BMW 2시리즈 M235i  (0) 2020.04.03
코나 하이브리드 가격  (0) 2020.02.27
아반떼 가격표 자세히보기  (0) 2020.02.22
렉스턴 스포츠 가격표 자세히보기  (0) 2020.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