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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컴패스 가격

carlife 2020. 1. 15. 02:19

지프 컴패스 가격


지프 브랜드는 유럽에서 매우 낮은 수준으로 인정 받게되면서 우리나라에서도는 지프인지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프에서 가장 많이 찾는 모델은 레니게이드가 첫 번째였습니다. 이제 지프 컴패스는 SUV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목표로 다시 한번 더 나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프 컴패스 가격


지프는 4x4로, 마침내 레네게이드 (4.2m 길이), 컴패스 (4.4m), 체로키 (4.6m), 그랜드 체로키 (4.8m)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프 컴패스는 디자인이 강점입니다. 정면에는 지프의 상표인 7슬롯 그릴이 현대화되어 있으며 측면에는 강한 육각형 아치형 아치와 두꺼운 테이퍼 진 D 포스트가 있습니다. 크롬 스트립은 지붕 선 아래로 뻗은 다음 깔끔하게 아래로 튕겨 후면 창 아래로, 다른 쪽 위로 다시갑니다. 비율은 터프하고 유능해 보입니다.


운 좋게도 누군가가 언급하지 않는 한 새로운 이미지가 보이지 않을 정도로 거의 없습니다.어쨌든, 이것은 공통점이 전혀 없으므로 크라이슬러가 Daimler와 침대에있을 때보 다 Fiat에서 훨씬 더 건강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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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지프 컴패스에는 다른 지프와 피아트에서 본 파워 트레인이 있습니다. 휘발유는 가변 밸브 작동 및 터보가 장착된 1.4 Multiair입니다. 디젤은 1.6과 2.0입니다. 몇 가지 FWD 및 수동 모델이 있지만 최고급 휘발유 및 디젤의 경우 필수 4륜 구동 및 9단 자동입니다.


흥미롭게도 Jeep은 경쟁사 자동차 기반 4x4가 제공하는 멀티 링크 대신 스트럿 형 리어 서스펜션을 사용했습니다. 더 나은 오프로드를 위해 더 많은 여행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로에서 진지하게 나가고 싶다면 Trailhawk 버전을 시작한 후 몇 개월을 기다리십시오. 이로 인해 다른 설득력있는 오프로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계층이 추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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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대부분의 트림 레벨에서 Fiat-Chrysler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U Connect는 중요한 작업을 수행했으며 네비게이션 및 CarPlay / Auto를 갖춘 8.4인치 화면을 제공합니다. 


지프 컴패스는 170bhp 1.4리터 휘발유는 다른 피아트와 알파에서 활기차고 달콤한 소리를내는 엔진입니다. 여기 없어 교외 속도와 가속시 비참 했습니다. 100km/h 도달하는데 까지 걸린 시간은 9.3초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어둡지는 않습니다. ZF 9 \단 오토 박스는 다른 응용 분야에 비해 덜 걱정 스럽습니다. 비교적 의미가있을 때만 비율을 이동하고, 일반적으로 원활하게 수행하며, 언덕을 내려갈 때 도움이되는 다운 시프트를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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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테스트 한 디젤은 2.0이며 동일한 변속기와 170bhp를 만듭니다. 성능은 당연히 비슷했습니다. 2.0디젤은 항상 1.4휘발유보다 더 많은 토크를 가지지 만, 오토 박스는 더 많은 회전 수를 사용하여 휘발유의 적자를 잘 숨깁니다. 그리고 디젤은 또한 그 유형에 대해 시끄럽고 거칠기 때문에, 가솔린보다 조용하지 않습니다.


오토 박스의 긴 최고 비율은 주행 할 때 엔진에서 마침내 평화를 의미합니다. 섀시 서브 프레임에는 개선을위한 양방향 마운트가 있으며 충분한 도로 소음이 적습니다.


지프 컴패스


또 다른 섀시 조정은 주파수 선택 댐퍼로, 코니 (Koni)에서 파생 된 기능으로 스프링에 날카로운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바디 플로트의 느린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흠. 서스펜션은 매우 바쁘고 도시 속도로 놀랍도록 가혹합니다. 속도가 올라감에 따라, 거친 부분은 다소 녹아 버립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최소한 여행하는 솔로에서 현명하게 정지 된 차량입니다. 서스펜션이 하중을 전달하도록 조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지프 컴패스


잘 묶인 서스펜션과 4WD 시스템을 통해 영리하게 분산된 토크는 모서리와 틈이 많고 모서리까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러한 정권에서 마비되면 조향도 정확합니다. 솔직히, 가족 간 크로스 오버에서,이 재능은 약간 불필요합니다. 특히 엔진이 실제로 그것을 위해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감안할 때. 더 많은 봉제는 분명히 더 타협했을 것입니다.


지프 컴패스


더 나은 클리어런스를 위해 더 긴 스프링과 그립을위한 puffier 타이어를 갖춘 Trailhawk 버전이 더 부드럽게 주행 할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범위 이후 몇 개월 동안 도착하지 않았으므로 우리는 그것을 주도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지형 선택 시스템에서 크롤러 기어, 차체 보호 및 락 크롤링 모드가 제공됩니다. 다른 4WD 버전에는 모래, 진흙 및 눈이 있으며 모두 파워 트레인, 디프 및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을 조정합니다.



지프 컴패스의 내부 재료와 마감재는 최소한 클래스 평균입니다.


터치 스크린은 쉽게 검색 할 수 있으며 앵글로색슨의 마음에 맞는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독일인이 아닌 미국인을 위해 설계된 시스템을 보유한 이점입니다. 시스템의 일반적인 스냅 피스도 인상적입니다. 온보드 앱에는 오프로드시 도움이되는 그래픽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pple CarPlay / Android Auto 통합도 매우 빡빡합니다. USB 포트 근처에는 휴대 전화를 넣을 수있는 편리한 메쉬 포켓이 있습니다.


지프 컴패스


터치 스크린은 하드웨어 스위치 기어에 가장 적합한 기능으로 과부하되지 않습니다. 기후 조절은 콘솔에 있으며, 원하는 경우 화면에 복제됩니다. 그 옆에는 차선 유지와 ESP를 물리 칠 수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4WD 시스템이 제어합니다. 아 그리고 스티어링 휠은 전면에 16개의 버튼 (크루즈, 메뉴 및 전화)이 있고 다른 6개는 스포크 (오디오)의 뒷면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 논리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합니다.



가족 데일리카로 요구하는 평균적인 공간이 있습니다. 앞 좌석은 미국 스타일이 아닌 유로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안타깝게도 RHD 변환에는 드라이버 왼쪽 공간이 거의 없습니다.


어른이 정확히 늘어나지 않으면 뒤쪽에 앉을 수 있습니다. USB 및 12V 소켓을 사용하여 전면에 추가합니다. 조준 가능한 배출구와 작은 독서 등. 중앙 팔걸이를 떨어 뜨리면 구멍에 구멍이 생깁니다.


지프 컴패스 가격 및 제원

지프 컴패스 가격 : 3,990~4,340만원

전장x전폭x전고 : 4,394mm x 2,033mm x 1,638mm

축거 : 2,636mm

트렁크 용량 : 714L

공차중량 : 1,640kg

엔진 용량 : 2360cc

연료 종류 : 가솔린

구동방식 : 4WD

최고출력 : 175.0

최대토크 : 23.4

복합연비 : 9.3km/l

도심연비 : 8.2km/l

고속도로연비 : 11.2k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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