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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carlife 2019. 12. 5. 01:58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폭스바겐 아테온은 최고의 디자인 세부사항은 바로 바로 알 수없는 점이다. 폭스 바겐 이 브랜드는 최근에 매우 안전한 디자인을 만들어 냈기 때문에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더 섹시한 모양이 사라지는 것을보고 만족합니다. 아테온은 A5 Sportback 소유자의 부러움을 불러 일으키지 않지만 폭스바겐은 Nissan Maxima , Toyota Avalon 또는 Acura TLX 보다 훨씬 기분 좋은 형태 입니다. 그러나 폭스바겐의 주력 4도어가 풀 사이즈 주류 및 보급형 럭셔리 세그먼트에 걸쳐 있기 때문에 스타일링만으로는 성공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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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명히하자 이것은 아우디가 아니다 . 아테온 가격5,225 ~ 5,718만원의 내부 재료는 센터 콘솔의 단단한 플라스틱에서 용납 할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한 "제타인가요?" HVAC 손잡이의 느낌. 다시 나파 가죽은 기분이 좋으며, 중앙 스택의 측면은 무릎이 빨간 불빛으로 쉴 수있는 곳이 고르고, 진실은 대부분 6천만원 이하 럭셔리 브랜드 4도어라는 것입니다.



어딘가 값싼 재료를 숨길 것입니다. 차이점은 이 주류 브랜드 자동차는 더 많은 것을 증명해야하고, 새로운 아발론과 같은 다른 자동차에는 더 부드러운 터치 표면이 있다는 것입니다. 아발론의 인테리어를 경험하려면 아테온과의 타협이 아닌 대형 프론트 그릴을 지나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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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아테온은 A4 세단 또는 A5 Sportback 해치에 대한 대안으로 본 아우디 계획자는 폭스바겐의 넓은 뒷좌석을 좋아할 것입니다. 후면 USB 콘센트가 없기 때문에 들어가는 길을보고 12V-to-USB 컨버터를 가져 오는 한 아우디보다 훨씬 더 좋습니다. 폭스바겐이 다섯 번째 안전 벨트를 추가하기 전의 4개의 좌석 CC와 달리 다섯 번째 좌석이 있지만 상당한 크기의 드라이브 트레인 험프는 그 기능을 제한합니다. 그 아우디와 마찬가지로 2019 폭스바겐 아테온은 Audi 제품군의 2.0리터 터보 포버전으로 구동됩니다. 아테온의 경우, 동력 장치는 190마력과 40.8의 토크를 생성하며 전륜 또는 전륜구동으로 8단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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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륜구동 아우디 A4 2.0T만큼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268 마력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 입니다. 작고 강력한 Audi는 아테온보다 가벼우며 빠르게 반응하는 이중 클러치 변속기를 사용합니다. 즉, 동일한 전송이 느슨해진 아테온의 8단 속도만큼 저속에서는 부드럽지 않지만 3시리즈 전투기와 경쟁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예, 아테온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은 편안한 승차와 실제로 도로를 느끼는 것 사이에서 균형이 잘 맞습니다. 그러나 스티어링, 변속기 및 표준 적응 형 서스펜션을 조정하는 스포츠 모드에서도 2019 년 올해의 자동차 , 제네시스 G70 과 같은 방식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



아테온은 또한 트렁크 공간 측면에서 Audi를 강요합니다. 폭스 바겐은 뒷좌석 뒤에 매우 유용한 공간을 제공하며, 해치백이기 때문에 아테온은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폭스바겐이 파워 오퍼레이션 해치 (또는 환기 식 앞 좌석)를 상단 프리미엄 트림으로 제한하지 않았 으면합니다. 


적어도 중간 수준의 SEL은 매끄러운 검은 지붕 (파노라마 선루프 포함), Nappa 가죽 시트 및 완벽한 디지털 계기판을 제공합니다. Digital Cockpit 기능은 훌륭하지만 이전의 장기 Audi와 마찬가지로 Apple CarPlay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노래 제목과 아티스트를 알려주는 자동차를 매우 좋아합니다. 은 또한 대부분의 상황에서 부드럽게 가속하고 제동 할 수있는 뛰어난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드라이브 모드 선택 (에코 또는 컴포트에서 스포츠로 변경됨), 자동 비상 제동, 리어 크로스 교통 경고 및 제동, 8.0인치 터치 스크린의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그리고 중앙 스택과 콘솔 주위에 빈 버튼이 많이 있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폭스바겐 아테온


아테온에서도 기어 스토킹 주변의 버튼 중 절반 이상이 여전히 비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실망 스럽습니다. 전기 주차 브레이크 뒤에있는 빈 버튼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재설계된 센터 스택 (그리고 아마도 자동 브레이크 홀드)이 아테온의 미드 사이클 리프레시에서 몇 년 안에 나타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런 일이 생기면 절제되고 고급 스럽지만 약간 평범한 아날로그 시계와 작별하십시오.


폭스바겐 아테온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지금 새로운 자동차 버그가 있습니다 . 어쩌면 다른 자동차에서 발견되는 전통적인 후드 컷 라인이 필요없는 클램 쉘 후드를 포함하여 아테온의 스타일 세부 사항에 감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차 앞문 위로 올라가는 미묘한 캐릭터 라인을 놓치지 마십시오. 컨 피규 레이터를 꼼꼼히 살펴보면이 고급형 자동차는 잘 주행하고 뒷좌석이 크지 만 내부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가지 인테리어 틈새와 독특하고 고급스럽지 않은 배지를 받아 들일 수 있다면 세련되고 가치있는 아테온은 외관보다 실용적입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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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테온 가격 5,225 ~ 5,718만원

연료 디젤

엔진형식 직렬 4기통

배기량 1968cc

변속기 자동변속기

구동방식 FF

최고출력 190.0

최대토크 40.8

복합연비 15.0km/l

도심연비 13.6km/l

고속도로연비 17.2km/l

연비등급 2등급

CO2 배출량 125.0g/km

공차중량 1684.0Kg

최고속도 239km/h

제로백 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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