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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다 파일럿 가격
혼다 파이럿 평가 결과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이 중형 SUV를 구매 한 사람과 차량에 대해 가장 좋아하는 것과 가장 싫어하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혼다 파일럿 소유자의 57%가 남성 (세그먼트의 56 %), 평균 연령은 52세 (56세), 파일럿 소유자는 대부분 가격 구매자 (30%)로 식별되는 반면 중소형 SUV 소유자는 실용 구매자로 가장 자주 식별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전문가가 혼다 파일럿에 대한 자신의 인식을 제공합니다 .
혼다 파일럿 외부
혼다 파일럿 소유자는 이 SUV에서 세 번째로 좋아하는 것으로 스타일을 인용합니다. 그레이 바디 클래딩에도 불구하고 혼다 파일럿은 미니밴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미니밴입니다.
검은 색 바퀴로 검은 색을 칠하고 피아노 검은색 트림 패널이있는 검은색 인테리어를 갖춘 혼다 파일럿 Edition 테스트 차량은 약 5분 동안 깨끗하게 유지되었습니다. 24시간 안에 먼지, 지문, 놀이터의 모래, 고양이와 강아지의 흰 머리카락이 나옵니다.
혼다 파일럿 내부
혼다 파일럿의 운전석에 들어가면 미니밴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은 후드를 볼 수 없습니다. 외형은 광대하다. 앞 좌석은 낮지만 매우 실용적인 센터 콘솔로 분리된 의자입니다. 앞 좌석 사이를 쉽게 이동하여 2열에 접근 할 수 없다는 사실 외에도, 끔찍한 밴 모양의 얼룩 중 하나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좋은 것입니다. 미니 밴은 매우 실용적이어서 일상 생활을 쉽게 해줍니다. 눈에 잘 띄고 물건을 보관할 수있는 장소 (예 : 각 도어 패널에있는 파일럿의 화려한 선반 보관함)와 2열 좌석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것은 모두 긍정적 인 특성입니다.
혼다 파일럿는 또한 모든 먼지 및 지문 수집에도 불구하고 고품질 재료로 Pilot에 힘을 실어줍니다. 모든 것이 오래 지속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제한된 외부 페인트와 내부 색상 조합은 실망 스럽습니다.
혼다 파일럿 좌석
운전석이 편안 할 때 파일럿이 빛납니다. EX 트림을 시작으로 10 방향 파워 조절 식 시트를 통해 탁월한 허벅지 지지대를 제공하는 적절한 주행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앞 승객은 운이 좋지 않습니다. 좌석이 바닥에서 충분히 떨어져 앉을 수는 있지만 높이와 쿠션 각도 조정이 부족합니다.
두 개의 앞 좌석 시트에는 조절 가능한 내장 팔걸이가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들은 안전 벨트를 매번 누를 때마다 방해가되므로, 조종사의 모든 여행의 일부에는 팔걸이를 밀고 버클을 제자리에 끼운 다음 팔걸이를 내리고 다시 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나는 단순히 그것을 사용 중지했습니다.
2열 좌석은 편안합니다. 시험 차량에는 낮은 중앙 콘솔로 분리되어 선장의 의자가 앞뒤로 미끄러 져 움직였다. 수동 측면 창문 차양, Blu-ray 기반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무선 헤드폰 및 리모컨을 갖추고있어 아이들이 도시로 들어가는 동안 계속 사용했습니다.
셋째 줄의 편안함은 충분하며 그 이상은 아닙니다. 하단 쿠션과 등받이는 중앙 네브라스카만큼 평평하므로이 위치는 짧은 여행에 대해서만 성인에게 허용됩니다. 특히 2열 좌석에있는 사람들이 조금 앞으로 움직일 의향이있는 경우 무릎 방은 괜찮습니다.
온도 제어 시스템
온화한 가을 날씨 동안 파일럿의 3중 구역 기후 제어 시스템은 도전을받지 못했습니다. 승객들에 의해 언급 된 유일한 부정적인 의견은 측면창 유리가 태양으로부터 충분한 태양열을 막지 못한 방법에 관한 것이었다.
기후 제어는 사용하기 쉽고, 내 아이들은 뒷면에 자체 세트가 있다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가열 및 환기 버튼은 나머지 제어기와 함께 있지 않지만 문제는 아닙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혼다 파일럿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사용자 경험을 노크 했지만 회사는 정기적으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해 조치를 취합니다. 예를 들어, 2020 파일럿에는 볼륨을 조절하는 볼륨 노브가 있습니다. 간단한 것입니다.
EX 트림 이상에 포함된 8인치 디스플레이 화면은 깔끔한 외관을 위해 매립형으로 장착되며 통풍구 사이에 깔끔하게 통합되어 응집력있게 보입니다. 그러나 더 커야합니다. 또한 튜닝 노브와 주 메뉴 바로 가기에 더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기능적인 관점에서 파일럿의 8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빛을 발합니다. Apple CarPlay, Android Auto, 텍스트 메시지 기능, 위성 라디오, HD 라디오 및 빠른 충전 USB 포트가 제공됩니다. 실내 컨트롤도 이 시스템의 일부이므로 뒷좌석 탑승자는 다양한 차량 설정에 대해 스마트 폰 앱 리모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어링, 엘리트 및 블랙 에디션 트림 레벨은 교통 데이터, 10 스피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Wi-Fi 기능, 고급 혼다 링크 가입 서비스 및 운전실이 통신 할 수있는 실내 토크 차량 내 PA 시스템으로 탐색 기능을 추가합니다. 뒷좌석 탑승자가 스테레오 스피커 또는 무선 헤드폰을 통해
이 SUV 버전에는 10.2인치 디스플레이, 볼트 전원 콘센트 및 게임 콘솔 용 HDMI 연결 장치가있는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포함됩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EX-L에도 제공되며 무선 스마트폰 충전은 Elite 및 Black Edition의 표준입니다.
보관 및 공간
혼다 파일럿 내부에 물건을 넣을 장소를 찾지 못하면 충분히 노력하지 않습니다. 이 SUV는 도어 패널의 영리한 계층 선반부터 전면 중앙 시트 사이의 거대한 중앙 콘솔 보관함 및 트레이에 이르기까지 스토리지 솔루션 챔피언입니다. 카고 바닥 아래에는 덮개가 달린 쓰레기통이있어 플라스틱 자루에 식료품을 운반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렇게하면 리프트 게이트를 열 때 롤오버되거나 빠지지 않습니다.
가시성 및 안전
파일럿 소유자는 가시성과 안전이이 SUV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므로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말합니다. 넓은 유리 영역, 얇은 앞 유리 기둥, 거대한 사이드 미러 및 다중 각도 역전 카메라를 통해 파일럿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더욱이 2019년 현재 혼다 파일럿는 후방 교차로 교통 경보 기능을 갖춘 적절한 사각 지대 모니터링 시스템을 위해 기존 Lane Watch 시스템을 버리고 EX 트림 이상의 표준 장비로 포함했습니다.
Honda Sensing은 모든 2020 혼다 파일럿에 표준입니다. 적응형 순항 제어, 전방 충돌 경고,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이탈 경고, 차선 유지 보조, 도로 이탈 완화 및 자동 하이빔 헤드 라이트를 종합적인 운전 보조 및 충돌 방지 시스템으로 그룹화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모든 파일럿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것이 좋지만 Toyota Safety Sense 2.0과 같은 동급 최고의 시스템과 동일한 수준의 정확성과 개선으로 작동하지는 않습니다. 운전자는 운전자의 작동을 지속적으로 인식하고 있으며 오래되고 빠릅니다.
Honda는 Honda Link Security, Remote 및 Concierge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Touring 트림 이상으로 제한합니다. 최초 12 개월 동안 보안은 무료이며, 원격 및 컨시어지에서는 3 개월의 평가 기간을 제공합니다. 보안은 자동 충돌 알림, 긴급 전화 및 긴급 출동 지원에 대한 빠른 액세스를 제공하는 세 가지 중 가장 중요합니다. 다른 파일럿, 특히 EX 및 EX-L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집에 십대 운전자가있는 경우 Honda Link Remote 서비스를 원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프로그래밍 가능한 속도, 통행 금지 및 지리적 경계 경보와 함께 내 차량 찾기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전은이 SUV에 바로 적용됩니다. 2020 파일럿은 2019 년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에서 최고 안전 등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조수석 승객에 대한 작은 오버랩 충돌 테스트 결과는 2020 년에 혼다의 등급을 잃을 수 있습니다.
엔진 / 변속기
분명히 파일럿 소유자는 혼다가 적어도 다른 속성과 비교 하여이 SUV에 동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하는 3.5 리터 V6 엔진과 자동 변속기에 대해 그리 열중하지는 않습니다. V6는 최대마력284.0 최대토크 36.2를 만듭니다. 토크 벡터링 및 전 륜구동 전 륜구동 시스템은 옵션입니다. 이 V6은 훌륭한 엔진으로, 세련된 가속도로 강력한 가속을 제공합니다.
6단 자동 (LX, EX, EX-L 트림)으로 파일럿을 구동 한 적이 없으므로 성능에 대해서는 언급 할 수 없습니다. 9 단 자동 (Touring, Elite, Black Edition)의 경우 2019 년 혼다는 거친 변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변속기를 재 보정했지만 SUV는 여전히 Park를 선택한 후에 약간 굴러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변속기는 앞 바퀴에 힘을 전달하여 쉽게 깎고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하나의 뒷바퀴에 엔진 출력의 최대 70 %를 넣을 수있는 AWD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스템은 조종사에게 훨씬 더 나은 포장 도로 주행 역학을 제공하면서 눈에 추가적인 견인력을 제공합니다.
혼다 파일럿
혼다 파일럿이 왜 인기가 있는지 알아내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현재의 디자인은 반년이되었지만, 최근에 재설계된 경쟁사들과 마찬가지로 구조적으로 건전합니다.
동시에 선택할 수있는 중간 크기의 3열 SUV가 없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는 2020년에 완전히 새로워졌으며, 현대 팰리세이드와 기아 텔루라이드는 매력적인 가치 방정식을 가진 신선한 참가자입니다. 폭스바겐조차도 이 공간에서 인상적인 아틀라스와 함께 연주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희소식입니다. 더 많은 경쟁은 Honda가 더 경쟁적인 자세를 취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2020 파일럿을 다음의 삶을 단순화시키는 가족 데일리카로 선택한다면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혼다 파일럿
가격 5,490 ~ 5,950만원
연료 가솔린
배기량 3471cc
변속기 자동변속기
구동방식 4WD
최고출력 284.0
최대토크 36.2
복합연비 8.4km/l
도심연비 7.4km/l
고속도로연비 10.0km/l
연비등급 5등급
CO2 배출량 201.0g/km
공차중량 1950.0K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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