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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사이버트럭 내부 및 가격

테슬라에 예상되는 사이버트럭 내부와 가격이 마침내 숨어 있던 덮개를 벗어 던지고 실물을 공개했다. 실제로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엄폐물이 파손되었을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완전히 순간이동 된 것으로 보입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그러나 일단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초기 시각 영향을 넘어 서면 UFO 처럼 보입니까? 어린이가 그린 차량 그림? 혼란과 즐거움을주는 몇 년간의 세부 사항이 남아 있습니다. 다음은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처음 본후 놓칠 수있는 13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은 3만9900달러(약 4700만원)부터 시작되며 최고가 모델은 6만9900달러(약 8230만원)에 달한다. 2021년 말 양산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그것은 사이버트럭 이라고 불린다

테슬라 픽업은 실제로 "사이버 트럭"입니다. 테슬라의 자동차 및 크로스 오버, 모델 3, 모델 S 및 모델 X와 같은 "모델"이 아닙니다 . 바로 테슬라 사이버트럭 . 이름은 테슬라 이름 지정 규칙과 더 넓은 자동차 산업 이름 지정 규칙에서 출발 한 것이지만, 사이버트럭 이름은 Tesla Roadster 's와 같은 의미에서 상쾌하게 문자 그대로 나타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오리지널 Model T를위한 100년 전의 플레이 북이며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단일 색상으로 제공합니다. 실제로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전혀 무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유일하게 사용할 수있는 외장 마감재는 도장되지 않은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Ford 's Model T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제조 공정을 더욱 능률화하기 위해 한 번만 검은색으로 만 판매되었습니다.) 


스테인레스 마감 처리로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날카로운 8비트 비디오 게임의 외형은 확실하지만 일부 구매자를 끄는 것은 확실합니다 (아시다시피, 외모에 의해 꺼지지 않은 사람). 이 고객들은 차량의 색상과 패턴 가능성을 높이고 동시에 차량 도장과 관련된 환경적 영향을 줄이는 사이버트럭을 비닐 랩핑 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테슬라 사이버트럭은 멋진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그것을 침대라고 불렀다. 이 침대는 침대의 고유한 차가움을 거의 없애주는 각질 이동이다. 어쨌든, 사이버트럭의 침대는 다른 신체와 같은 스테인레스 스틸로 완성되었으며 6.5피트 길이입니다. 


수평 액세서리 레일은 테일 게이트에서 지붕 피크까지 뻗어있는 대각선 항해 패널 아래에 위치하고 있으며 테슬라는 이러한 패널이 자체 저장실을 자랑 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뒷문을 열면 바퀴 달린 물건을 침대에 감을 수있는 슬라이드 아웃 로딩 램프가 있습니다. 120V 및 220V 충전 콘센트와 공기 압축기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전체 침대는 롤업, 차 고문 스타일의 톤 커버로 공기 역학적 효율을 높이는 것으로 보장됩니다.


말 그대로 (아마?) 방탄

테슬라 사이버트럭 내부는 화려한 계시에서,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는 9mm 총알의 영상이 픽업의 냉연 스틸 바디 패널에서 우리는 9밀리미터 보다 큰 라운드는 사이버트럭의 구멍을 뚫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테슬라의 "방탄"주장에 별표를 남기는 또 다른 이유는? 


테슬라 사이버트럭


트럭의 이른바 Armor Glass 창문도 견고해야 하지만 방탄이라고 주장하지는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예상만큼 힘들지 않았다 사이버트럭이 공개하는 동안 테슬라의 설계 책임자 프란츠 폰 홀츠 하우젠은 금속 공을 깎아 두 번 쳤습니다. 교훈? 당신은 아마 총격의 우박으로의 여행을 위해 사이버트럭에 의존해서는 안되지만 가속 드라이브 모드와 생물학적 방어 모드를 개발한 회사의  경우 방탄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초장거리 운행거리는?

장거리 트럭 운송에 가려움증이 있습니까? 테슬라의 전동 트레인은 장거리 트립에서 멈춰서는 안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최대 범위를 500마일 이상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장거리 모델S  세단에 비해 35% 이상 증가했습니다 . 



선택 사양 인 스택 배터리 팩 (배터리 팩의 레이어 케이크를 고려)은 사이버트럭의 광범위한 범위의 핵심입니다. (표준 배터리는 충전 당 약 250마일의 범위를 제공합니다.) 테슬라의 수퍼 차저 스테이션 확장 계획 은 미국 해안 지역 이외의 지역에서도 재충전이 더 쉽고 접근하기 쉬워집니다. 농촌 지역으로. 이는 오늘날의 슈퍼차저 네트워크가 이미 허용하는 것보다 훨씬 장거리 드라이브를 더욱 실용적으로 만들 수있게 해주 며 전국적으로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인기를 도울 것입니다.


내장 라이트바

가로등이나 노을에서 벗어난 길을 따라 어둡거나 길을 따라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오래된 지프 와 같은 보조 조명으로 사이버 트럭을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트럭의 프론트 엔드 너비에 걸쳐있는 LED 모노 헤드 라이트 이외에도 앞 유리 상단에 보조 보조 라이트 바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 램프와 헤드 라이트 바의 조합은 꽤 달콤하며 사이버트럭의 어려운 가장자리를 완벽하게 따릅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6인석

테슬라 사이버트럭 내부는 새로운 시대의 특징 중 하나는 아주 오래된 학교의 벤치 좌석처럼 되어 있습니다. 중간 프론트 의자가 생성하는 6인용 덕분에 실내 공간이 있습니다. 다른 풀 사이즈 픽업과 마찬가지로 Tesla의 앞줄 중앙 팔걸이를 뒤집어 6인용 등받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곳을 타는 사람은 사이버트럭의 거대한 중앙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그 거대한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의 말하기, 테슬라 인테리어의 지금은 익숙한 핵심은, 테슬라는 사이버트럭에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즉 사이버트럭의 더 중요 모델 S 모델 X. (모델 3 작은 수평 배향 화면을 가지고있다.)의 수직 배향 장치의 크기와 일치하는 트럭용으로 맞추어진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실행. 테슬라의 정교한 테일러링이 포함되어 있지만이 가능성에 대한 자율적 인 트레일러를 얻어 탑, 다양한 픽업 침대 기능 및 조정을위한 온 스크린 컨트롤을 포함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에 긴 여행 에어 서스펜션 .


투명한 지붕

사이버 트럭에는 투명한 갑옷 유리로 만든 지붕이 있습니다. 다른 차량에서는 파노라마 선루프라고합니다. 그러나 여기서 우리는 테슬라 트럭 본더를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스페이스 X 로켓이 운전실 내부에서 하늘로 날아가는 것을 볼 수있는 멋진 시청 포털이라고 생각하십시오.


테슬라 사이버트럭


디지털 거울

사이버트럭의 형태는, 음, 틀에 얽매이지 않는, 우리는 거대한 리어 항해 패널과 하품 앞 유리 방법에 대한 질문이 ' 의 지원이 드라이버에 영향을 미칠 수를 ' 외부의 시야이야. 특히 후면의 불투명 한 항해 패널은 사각 지대의 육안 검사를 잊어 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ybertruck 때 플러스, 무슨 일이 ' 의 롤업 자동차 뒷좌석 부분 덮개가 배포? 작지만, 후방 시야가 부족한 것부터 시작해야했습니다. 테슬라 ' 의 해결 방법은 것과 유사한 디지털 카메라 기반의 백미러 설정의 형태로 온다 ' 에이야 도로에 이미 일부 트럭 무엇에 생중계, '트럭 뒤의 백미러 형 스크린에 빔이 비춰집니다.


스톤 콜드 트림

테슬라는 차량에 가죽이없는 비건 채식 시트 표면을 이미 제공하고 있으며 사이버 트럭 인테리어를 다듬기 위해 지속 가능한 다른 자원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대시 보드는 대리석이나 화강암을 모방 한 긴 석판으로 장식되어 내부를 독특하고 유기적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초 고급 고급 자동차 에서 실제 석재 트림을 본 것을 기억 하지만 전기 자동차 의 엄격한 무게 목표를 감안할 때이 재료는 확실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트럭에서 추가 중량이 추가되면 페이로드 등급 등에서 용량을 뺍니다.



테슬라 트럭이 가능합니까?


사이버트럭에 대한 테슬라의 주장이 믿어 진다면 대답은 그렇다. 단일 모터, 후 륜구동 기본 모델은 최대 7,500파운드까지 견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3중 모터, 4륜구동 레인지 토핑 모델에서 무려 14,000 파운드로 업그레이드 된 수치입니다. 모든 버전의 페이로드는 3,500 파운드로 설정됩니다. 비교를 위해포드 F-150의 견인 능력은 그것의 페이로드는 2,309 파운드 아웃 maxes 동안 13,200 파운드 밖으로 꼭대기.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속

Teslas가 실제로 빠르다는 사실은 이제 잘 확립되었습니다 . 전기 모터는 내연 엔진과 달리 본질적으로 0 rpm에서 강력한 토크를 제공합니다. 내부 연소 엔진은 일반적으로 상당한 전력을 만들기 전에 약간 스풀링해야합니다. Tesla는 또한 전기 모터에 많은 양의 전력을 공급하여 효율성과 주행 범위만큼 손쉬운 헤드 스냅 가속을 우선시합니다. 이러한 모든 특성은 사이버 트럭에 적용됩니다. Tesla는 2 륜구동 모델 (후방에 모터가 장착 된 모델)이 450 마력 포드 F-150 랩터보다 0.5 초 뒤 6.5 초 안에 0에서 60mph로 압축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우리는 칭찬 할 만하지 만 실제로는 3 중 모터 테슬라가 2.9 초 만에 60mph에 도달한다고 주장하며 시보레 의 새로운 C8 코르벳에 의해 10 분의 1 초가 걸린다고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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