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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델3와 모델Y 가격인하 돌입

테슬라는 목요일 늦게  웹사이트에 표시된 테슬라 모델3와 모델Y에 대해 또 가격 인하를 도입하여 이 새로운 테슬라 전기차의 가격을 사상 최저 수준으로 낮추었습니다.  버전에 따라 이들 모델을 최대 2,250달러까지 삭감하는 이번 조치는 이번 주 초 전 세계적으로 3분기 테슬라 납품이 예상보다 부족했다는 소식에 바로 이어졌습니다. 단일 분기로 보면 회사의 2023년 180만 대 차량 지침을 따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테슬라는 최근 모델Y의 기본 후륜 구동 버전도 출시했습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모델Y의 진입 비용은 몇 주 전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이제 목적지를 포함하여 $45,380부터 시작됩니다. $7,500의 EV 세금 공제를 청구할 수 있다면 유효 가격은 $37,880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크레딧 이전에 롱레인지는 이제 $50,000 미만으로 설정되었습니다.

 

한편, 모델3 스탠다드 라인업의 가격 선두주자이며 현재 가격에 따르면 40,380달러입니다. 7,500달러의 EV 세금 공제를 청구할 수 있다면 이는 단지 32,880달러에 불과하며 일부 주 인센티브는 이를 효과적으로 더 삭감할 것입니다.

 

가격 인하는 일련의 많은 인하 중 가장 최근의 것이며 본질적으로 작년 말에 시작된 추세입니다. 이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2023년 1월 테슬라 가격을 최대 20%까지 인하한 조치였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또한 2023년에 모델 S 및 모델 X의 스탠다드 버전을 다시 출시했으며 올해 해당 프리미엄 모델의 가격을 수만 달러 인하했습니다. 최근 모델 X의 또 다른 가격 인하로 인해 개선된 EV 세금 공제 와 SUV에 대한 $80,000 인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미국은 아직 유럽, 중국 및 기타 일부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하이랜드라고 불리는 업데이트된 테슬라 모델3의 출시를 보지 못했습니다. 테슬라의 글로벌 배송 지연 중 일부는 이러한 램프 때문일 수 있지만, 미국 가격 하락은 그것이 유일한 이유는 아니라는 것을 나타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난해 전체 납품량을 기준으로 미국 판매량은 테슬라 글로벌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에는 미국에서 약 536,000대의 차량을 판매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131만 대의 차량을 배송했습니다.

 

올해 첫 몇 달 동안의 가격 인하와 기타 가격 인하를 고려하면, 현재 테슬라 모델3와 모델Y는 가격 인하로 인해 저렴 했졌습니다 .

 

테슬라의 지속적인 가격 인하는 전기차 가격 전쟁의 신호탄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가까운 비교는 Ford가 F-150 Lightning 가격을 거의 10,000달러 인하한 것입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아직 참여하지 않았으며 가격을 낮추는 대신 일련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테슬라 이외의 한 회사라도 이렇게 크게 낮추면 상황이 매우 흥미로워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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