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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아우디 S6, S7 발표 과연 어떨것인가?
아우디는 신형 아우디 S6와 S7 스포츠백이 발표되었습니다.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HV), 전동 압축기를 탑재. 유럽 전용의 엔진은 V6 디젤이 선정되었습니다.
유럽 사양은 V6 디젤
아우디 신형 S6, S7 스포츠백 이미지와 자세한 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최신형 A6와 A7 최고 등급 'S6' 'S7'은 유럽 사양은 V8가솔린 엔진이 라인업에서 사라지고 V6 디젤에 모습을 바꿨다. 전동 압축기 (EPC)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결합 시스템이다.
디젤의 350ps라는 최고 출력은 기존의 아우디 S6와 S7의 8기통 유닛과 비교하여 100ps 근처 힘이 약한 것이된다. 그러나 토크는 크게 레벨 업을했다. 최대 토크는 71.3kg-m / 2500rpm이다.
전동 압축기는 아우디 SQ7의 V8 디젤 유닛에 탑재된 것으로, 과급이 걸리기 전에 낮은 회전 영역에서의 토크 격차를 억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반응속도는 250m/s에서 엔진 회전 수 1650rpm에 오르는까지 운영하고 터빈의 최고 회전 수는 70000rpm이다.
· 0-100km/h 가속 : 5.0 초 (아우디 S6 세단)
· 0-100km/h 가속 : 5.1 초 (S6 아반트/아우디 S7 스포츠백)
· 최고 속도 : 모두 250km / h
하부 주변은 아우디 S6 / S7 전용 스포츠 서스펜션 어댑티브 댐퍼를 조합했다. 옵션 에어 서스펜션을 선택할 수도있다.
4륜구동 콰트로 시스템이 표준으로 탑재되는 한편, 전륜 조향 시스템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있다.
아시아에는 가솔린 차량
신형 아우디 S6 / 아우디 S7의 외관은 RS 정도의 스타일링 변화는 없지만, 후방의 4개의 머플러 앞뒤 범퍼 / 프론트 그릴의 디자인 변경, 20인치 휠, "S"의 엠블럼이 알 수있는 점이다. 인테리어는 스포츠 시트를 장착하고 트림의 선택이 늘어나고있다.
한편, 미국, 아시아, 중동 시장 아우디 S6 / S7은 2.9 TFSI가 마련된다. 이것은 각 지역의 고객의 지향과 주행 환경을 고려한 것으로
최고 출력 : 450ps 최대 토크 61.2kg-m 라는 스펙이된다고한다. 이쪽도 전동 압축기와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 해 성능과 환경 성능을 레벨 업시키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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