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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BMW 1시리즈 풀체인지 세부 정보 공개

2020년 BMW 1시리즈 풀체인지

ARB 기술은 2020 BMW 1시리즈 풀체인지에서 표준이 될 것이며 DSC 기능을위한 컨트롤 유닛 대신에 엔진 컨트롤 유닛에 직접 배치 된 슬립 제어 시스템을 특징으로 할 것입니다

2020년 BMW 1시리즈는 모두 공개 될 예정이지만 그 전에는 프랑스 남부의 미라 마스(Miramas)에있는 BMW 시험장에서 차량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물론 현대적인 BMW 전 륜구동 아키텍처로 바꾸려면 5 년이 걸렸습니다. 회사는 전륜 구동 장치 레이아웃이 자동차의 주행 역학을 향상시키고 민첩하게 움직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자동차의 민첩성을위한 중요한 요소는 BMW i3에서 알려진 ARB 기술 (액추에이터 연속 휠 슬립 제한)입니다.이 엔진은 연소 엔진이 장착 된 자동차에서 처음으로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BMW 1시리즈 풀체인지

ARB 기술은 2020 BMW 1시리즈의 표준이 될 것이며 DSC 기능 (동적 안전 제어)을위한 제어 장치 대신 엔진 제어 장치에 직접 배치 된 슬립 제어 시스템을 특징으로합니다. BMW Performance Control은 2020 년 BMW 1시리즈 풀체인지 표준 장비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표준 후방 부메랑 스트럿과 같은 추가 스트럿을 타 용도로 사용하여 신체 구조의 비틀림 강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020년 BMW 1시리즈의 후드 아래는 라인 모델의 최상위 모델을위한 강력한 4기통 모터가 될 것입니다. BMW M135i xDrive는 BMW Group BMW TwinPower Turbo 기술의 가장 강력한 2리터 4기통 엔진을 장착합니다. 이 엔진은 302bhp를 휘젓고 강화 된 크랭크 드라이브, 새로운 피스톤 및 대형 배기 터보 차저 및 최적화 된 연료 분사 밸브를 얻습니다.

2020년 BMW 1시리즈

내부, BMW는 1시리즈가 가로 엔진과 낮은 중앙 터널을 갖춘 새로운 프론트 휠 드라이브 아키텍처 덕분에 더 많은 것을 제공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뒷좌석 승객 용 레그 룸은 33mm 증가했으며 뒤쪽 헤드 룸은 19mm 증가했습니다. 후부의 컴 파트먼트로의 접근이 더욱 쉬워졌습니다. 트렁크 컴 파트먼트의 용량은 20리터에서 380리터까지 증가했습니다. BMW는 자동차 공개에 더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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