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리적인 렉서스 SUV "UX250h"

렉서스 UX250h 가격

렉서스 라인업에 새롭게 SUV의 'UX'가 추가되었다. 렉서스의 SUV로서는 가장 아래에 위치하는 모델이다.


국내 렉서스의 SUV는 이로써 총3 종류가 되었다. 'RX ','NX ' 기본에 있었고, 이번에 추가된 UX가 가장 밑이 된다. 렉서스 UX250h의 가격은 4510만원에서 시작을 한다. UX250h 사륜의 가격은

RX 450h의 가격은 7760만원, NX 300h의 가격은 5730만원에 시작하는것과 비교하면 렉서스 브랜드라는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인 부류에 속하는 모델이라고 말해도 좋을 것이다.


"렉서스 UX250h" 토크감은 좋음

렉서스 UX250h 가격

국내에 들어오는 렉서스 UX는 한가지 종류로 하이브리드인 UX250h만이 수입이된다. 엔진은 2리터 146마력 MG : 80ps (2WD), 전80ps/후5.4ps (AWD) 시스템 총 출력 : 183ps. 최대토크 19.2kg.m의 스펙을 가지고 있다.

 

플랫폼을 공유하는 'C-HR "파워 유닛이 1.8리터 엔진으로 구성되는 반면 엔진, 모터 모두 최고 출력 및 토크가 증가하고있다. 게다가 사용 연료 레귤러 상태이므로 좋은점이다.


파워 유닛의 느낌은 양호하다. EV주행에서 하이브리드 주행에 ​​전환도 원활하고 기분이 좋다. 무엇보다도 토크감이 좋은 UX를 UX 답게한다.

렉서스 UX250h 가격

출발시 모터 토크의 두께는 1.5톤의 몸을 부드럽게 출발시킨다. 그 후, 엔진이 시동했을 때도 신경을 쓰고 있으면 알 수 있지만, 다른 일에 신경 쓸 생각이 없는 수준. 그리고 충분히 필요한 토크를 시스템으로 공급하고 자동차를 달리게하고. 하이브리드는 고속도로 등보다 스탑 & 고가 많은 일반 도로 쪽이 효율이 좋지만 효율성을 말하는게 아닌 고속도로 주행이 참 편안하다.



프론트 스트럿, 리어 더블 위시 본의 세스펜션은 참 잘 움직인다. 그리고 차체는 강성감에 넘치고있다. 차체 골격에 고장력 강판을 많이 들어고. 후드 프런트 펜더 앞뒤 도어는 알루미늄을 사용해 경량화. 백도어는 수지로되어있다. 강성감 넘치는 바디에 잘 움직이는 서스펜션의 조합은 승차감과 핸들링에 대해서도 좋은 영향을주고있다.


이 UX250h의 시승은 고속도로를 중심으로 한 것으로되었지만, 그대로 멀리까지 달리고 싶은 느낌을 받았다. 무엇보다 편안하고이 가장 좋다,

렉서스 UX250h 가격

장거리 주행이 많다보면 어떻게해도 이동시 편안하고 쾌적한 자동차가 갖고 싶어진다. 그런 수단으로 최고의 느낌을 받는것이 렉서스 UX250h는 느끼게 해준다.


렉서스 UX250h의 약점은

렉서스 UX250h 가격

유일한 약점은 SUV라는 카테고리이면서 트렁크 룸이 작은 것이다. SUV라면 단단히 짐을 싣고 놀러 가고 싶은 것이지만,이 용량 상당히 적은 220 리터. 이것은 차체 높이를 낮게하여 더 스포티한 스타일링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또한 내비게이션 등을 컨트롤하는 터치 패드는 여전히 사용하기 어렵다. 새로운 오디오는 물리적 스위치를 사용한 컨트롤러가 추가되어, 즉 렉서스는 스스로 터치 패드의 불가능을 일부 인정하고있다.


기본 모델이라면 4510만원에 구입할수 있는 렉서스 UX250h. 확실히 렉서스의 저변을 넓히는 모델로 자리 잡을것이다.


렉서스 중고차 시세


렉서스 UX250h 스펙

전장X전폭X전고 : 4,495mm X 1,840mm X 1,520mm

축거 : 2,640mm

윤거 전/후 : 1,560mm / 1,560mm (2WD),

              1,550mm / 1,550mm (AWD)

공차중량 : 1,605kg (2WD) / 1,660kg (AWD)

엔진 :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

연료타입 : 하이브리드(가솔린 + 전기)

배기량 : 1,987cc

복합 : 16.7km/ℓ(2WD), 15.9km/ℓ(AWD)

도심 : 17.2km/ℓ(2WD), 16.5km/ℓ(AWD)

고속도로 : 16.2km/ℓ(2WD), 15.3km/ℓ(AWD)

변속기 : e-CVT

연료탱크 : 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