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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LX600 공개
3세대 Lexus LX가 출시된지 최소 14년 만에 마침내 단종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SUV가 이전 모델에 비해 200kg의 무게를 줄인 새로운 플랫폼을 시작으로 모든 면에서 개선을 가져왔기 때문에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것이 판매되지 않을 새로운 Toyota Land Cruiser의 TNGA-F 플랫폼으로 전환한 결과 똑같은 양의 무게를 줄였기 때문입니다.
스타일링은 LX가 주류인 토요타와 크게 관련되어 있음을 나타내는 측면 프로필을 특징으로 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정한 것입니다. 렉서스에는 약간 다른 쿼터 글라스와 리어 필러가 있지만 나머지 실루엣은 거의 동일합니다. 전면의 거대한 스핀들 그릴과 후면의 넓은 LED 라이트바는 크롬의 보다 넉넉한 사용과 함께 LC 와 비교하여 외부의 주요 변경 사항을 나타냅니다.
이번 렉서스 LX600은 벤츠 GLS 라이벌로 렉서스의 첫 번째 듀얼 터치스크린 가져옴에 따라 둘 사이에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12.3인치 크기의 상단 화면에는 길을 벗어나는 경우 내비게이션 및 오디오 컨트롤과 함께 Multi-Terrain Monitor 시스템의 오프로드 세부 정보가 표시됩니다. 하단 7인치 화면에서는 에어컨 설정을 빠르게 할 수 있으며 상단 화면에는 카메라 피드를 표시하고 더 작은 디스플레이에는 오프로드 데이터를 표시하여 다중 지형 선택 지원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995년 LX 출시 이후 처음으로 차체 온 프레임(Body-on-Frame) SUV는 최대 48도까지 뒤로 젖힐 수 있는 독립적인 뒷좌석을 자랑하는 4인승 배열로 울트라 럭셔리 등급을 획득하여 더 큰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버튼을 누르면 앞좌석을 접을 수 있어 레그룸을 최대 43인치(110cm)까지 늘릴 수 있으며 앞좌석 뒤에서 발판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LX600 Ultra Luxury는 천장 위 통풍구, 독서등, 듀얼 스크린이 표준 장비인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포함한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렉서스는 측면과 1/4 창에 차양이 있는 고급 버전과 곡선형 머리 받침과 등받이, 쿠션이 있는 편안한 좌석을 장착했습니다. 뒷좌석 사이의 중앙 스크린은 일반적으로 고급 고급 세단과 관련된 수준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렉서스 LX600 의 또 다른 첫 번째 요소는 대형SUV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큰 22인치 알로이 휠을 장착한 F Sport 트림 입니다. 렉서스는 또한 리어 액슬에서 더 나은 견인력을 위해 토션 제한 슬립 디퍼렌셜을 설치하기 때문에 시각적 패키지 그 이상입니다. F Sport 등급에는 프론트 및 리어 댐퍼에 대한 맞춤형 튜닝과 리어 스태빌라이저 및 가변 서스펜션 및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에 대한 다양한 설정이 제공됩니다.
렉서스 LX600은 자연 흡기 5.7리터 V8 엔진이 사라지고 랜드 크루저와 공유되는 트윈 터보 3.5리터 V6 엔진으로 교체된 후드 아래에는 놀라운 일이 없습니다. 409마력과 479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뿜어내므로 이전 모델보다 26hp 및 76lb-ft가 향상되었습니다. 출력은 기존의 8단에서 10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도로를 달려 나갑니다.
세 이전 모델 모두와 마찬가지로 2022년형 렉서스 LX600은 112인치 휠베이스의 "황금 비율"을 특징으로 하며 접근 및 이탈 각도는 3세대 모델에서 이월되었습니다. 유용한 오프로드 기능에는 크롤링 및 내리막 보조 제어가 포함되며 이전보다 더 많은 위치가 있는 능동 높이 제어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LX600은 2022년 1분기 정도에 4세대 렉서스 LX600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022 렉서스 LX 600
엔진 - 트윈 터보차지 3.5리터 V6
토크 - 409 HP / 479 LB-FT
기어 - 10단 자동
무게 - 200kg
휠베이스 - 112인치
좌석 - 5
가격 - 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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