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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치의 현재 라인업은 브랜드가 고객에게 더 많은 전기차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인상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A클래스는 현재 판매 중인 가장 작고 가장 저렴한 플러그인 벤츠차량이며, 더 큰 C클래스 , E클래스 및 S클래스 하이브리드 아래에 있습니다. A 250e는 Audi의 A3 TFSI e 바로 앞에 도착 했지만 BMW는 아직 직접적인 경쟁자를 출시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의 다른 경쟁자는 폭스바겐 골프 GTE의 최신 반복이다 .
A250e는 기본적으로 좀 더 저렴한 패키지로 더 비싼 하이브리드가 제공하는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잠재적으로 낮은 운영 비용과 결합된 미려한 외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고급 차내 기술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 인상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이제 약 38,000파운드(6318만원)부터 시작하며, 이는 소형 해치백에는 다소 비싸게 느껴집니다.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이 완전 전기 자동차를 허용한다면 A클래스는 폭스바겐 ID.3 및 르노 메간 E-TECH 일렉트릭과 비슷한 금액 입니다. 그러나 잔존 가치가 높다는 것은 일반적으로 벤츠 A클래스에 대한 예리한 월간 금융 이자율을 의미합니다.
A클래스 하이브리드의 보닛 아래에는 1.3리터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이 있습니다. A200에 사용된 것과 동일하지만 101bhp 전기 모터와 15.6kWh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기로 최대 70km의 상당한 주행 거리를 자랑합니다. 단독 및 215bhp의 총 출력 수치 테스트 드라이브는 벤치의 주행 거리 추정도 꽤 정확하다고 제안했습니다.
CO2 배출량은 23g/km이고 벤치는 최대 217mpg의 연비를 자랑합니다. 결과적으로 벤츠 A250e는 순수 전기 자동차가 아닌 자동차에 대해 가장 저렴한 세율 중 하나를 제공 하는 회사 차량으로도 잘 작동하며 이 세율은 적어도 2024년 4월까지 일정하게 유지되어야 합니다.
7.4kW의 전력을 공급 하는 가정용 월박스에서 A250e는 1시간 45분만에 용량의 10%에서 100%까지 재충전됩니다.
벤츠 A250e는 해치백과 세단 버전으로 제공되지만 더 비싼 AMG Line Executive, AMG Line Premium 및 AMG Line Premium Plus 트림 레벨에서만 제공됩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A클래스의 해치백 버전은 £38,000(6318만원)에서 £41,500(6704만원)에 불과한 반면, 세단은 약간 더 비싸서 사양 대비 가격이 £500(80만원) 더 비쌉니다.
서류상으로 벤츠 A250e는 매우 효율적인 자동차이며 실제 운전에서 주장한 수치와 일치시키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우리가 본 실제 결과는 매우 유망했습니다. 매우 낮은 CO2 배출량은 당신의 지갑과 양심에 좋은 소식이며, 빠른 충전 시간은 일상 생활에서 자동차의 10.6kWh(사용 가능) 배터리를 충전하여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벤츠 A클래스 하이브리드 범위, MPG 및 CO2 배출량
최대 217mpg의 연비에 대한 벤츠의 주장은 많은 관심을 끌지만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경우 항상 그렇듯이 약간의 함께 운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수치에 가까워지려면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가 있어야 하고 가능한 완전히 전력을 사용해야 하며, 오른발을 엄청나게 조심하면서 타력을 가해야 합니다.
우리의 다양한 테스트 경로에서 벤츠 A250e는 최대한 전력을 사용하는 방향으로 실수했고 최대 99.9mpg 판독값을 표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주장된 45마일 전기 범위가 다소 강하고 대시보드의 예상 범위가 불과 2마일 미만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충전 시간
벤츠는 표준 7.4kW 월박스에서 10%에서 100%까지 1시간 45분의 충전 시간을 주장합니다. 플러그를 사용하는 가정용 전원에서도 충전되지만 속도는 훨씬 느립니다.
벤츠 A클래스는 비록 주장하는 연료 경제성 수치에 근접하는 것이 무리가 있더라도 본질적으로 효율적인 자동차입니다. 즉, 배터리를 충전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면 비슷한 크기의 기존 휘발유 자동차에서 오는 경우 연료 요금이 감소해야 합니다.
그러나 자동차를 운영하는데는 연료 비용보다 더 많은 것이 있으며, 대부분의 다른 측면에서 A클래스는 소형 경영진의 평균 수준이어야 합니다. 벤츠는 저렴한 서비스로 유명하지 않지만 브랜드의 다양한 거래 및 지불 계획을 통해 필요한 경우 비용을 분산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보증은 많은 마일을 주행할 계획이라면 특히 좋습니다.
모든 벤츠 모델과 마찬가지로 A250e는 3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이 적용됩니다. 이는 다른 프리미엄 제조업체의 적용 범위와 잘 비교됩니다. BMW는 동일하고 Audi의 3년 보증은 9000km로 제한 됩니다. 벤츠 A250e는 32g/km의 매우 낮은 CO2 배출량을 자랑합니다. 도로에서 A250e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구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가솔린 엔진을 너무 쉽게 작동시키는 경향이 있지만 자동차는 매우 강한 가속과 상당히 빠른 속도(최대 87mph)에서도 전기 모드를 유지합니다.
단점은 내연 기관을 사용하는 경우 벤츠 이미지와 약간 상반되는 것처럼 보이는 하드 스로틀 아래에서 거칠고 난폭한 성격을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솔린 엔진은 실제로 일부 Renault 및 Dacia 모델에서도 발견됩니다. 또한 승차감이 이상적이지는 않습니다. 결코 지나치게 가혹하지 않지만 Volkswagen Golf 와 같은 일부 라이벌 은 이와 관련하여 더 잘합니다.
8단 자동 변속기는 약간의 울퉁불퉁함을 느낄 수 있으며 민감한 가속 페달과 함께 이상한 운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기어박스 변경은 자동차가 순수 전기 모드에서 작동할 때 최소한 정교합니다. 우리의 경험에 따르면 휘발유와 전력 사이의 전환은 전기 모드에서 1-2단 기어 변경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운전자는 A250e의 4가지 주행 모드(전기, 컴포트, 스포츠 및 개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Electric은 무공해 주행을 우선시하고 Comfort는 모터와 엔진을 혼합하여 가장 효율적인 전체 주행을 목표로 하며 Sport는 엔진을 계속 켜서 최대 출력을 제공하며 Individual은 특정 매개변수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생 제동은 전기 모드에서 제공되며 스티어링 휠 뒤쪽의 패들을 사용하여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Comfort 모드에서 동일한 패들이 기어박스를 작동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경우 엔진이 시동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250e는 벤츠의 검증된 1.3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조합을 사용하여 215bhp의 결합 출력을 제공합니다. 이는 제로백 6.6초면 충분합니다.
대부분의 벤츠 자동차와 마찬가지로 A클래스는 운전자에게 쉽고 편안하지만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그립은 충분하고 스티어링은 반응성이 뛰어나지만 예리한 운전자는 피드백 부족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잘 판단된 서스펜션은 편안함과 차체 제어 사이의 균형을 잘 유지하지만 더 큰 덩어리와 요철은 실내에 너무 쉽게 들어갑니다. 벤츠는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유명하며 A클래스 내부에서 특히 잘 작동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공간, 실용성 및 순수한 디자인 매력의 훌륭한 조합으로 A클래스의 세련된 인테리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주요 판매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벤츠 A클래스 A250e 인테리어의 핵심은 두 개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결합된 것입니다. 모든 A250e 모델은 AMG 라인 트림으로 제공되며 Executive, Premium 및 Premium Plus Night Edition 버전을 통해 올라갑니다. 표준 AMG 라인에는 7인치 중앙 화면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더 높은 트림에는 10.25인치 화면이 제공됩니다. 스티어링 휠 뒤의 두 번째 화면과 함께 금속 효과 통풍구가 있는 매끄럽게 디자인된 대시보드 위에 자리 잡은 운전자를 위한 확장형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효과가 있습니다.
모든 최신 벤츠와 마찬가지로 A250e는 원하는 트림 레벨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두 화면에서 작동하는 브랜드의 우수한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이점을 얻습니다. 한 쌍의 10.25인치 화면(그 중 하나는 스티어링 휠 뒤에 있음)을 통해 가장 잘 감상할 수 있으며, 일단 몇 가지 특이한 점을 이해하고 나면 최고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BMW의 최신 시스템은 약간 덜 화려하면 그만큼 좋은 반면, 기아와 현대의 더 저렴한 대안은 여전히 매일 사용하기에 충분히 매끄러운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연결 을 사용하려면 AMG Line Executive로 올라가야 했지만 이제는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우리는 'Hey Mercedes' 음성 제어 시스템에 대해 지나치게 확신하지도 않습니다. 모든 명령이 인식되지는 않았습니다.
이 가격에서 가장 실용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아니지만 A클래스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배터리가 추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잘 포장된 해치백으로 남아 있습니다. 승객 공간은 가솔린 및 디젤 버전과 변함이 없으며 BMW 1시리즈 및 폭스바겐 골프와 경쟁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헤드룸이 좋지만 그 차의 뒤쪽에서 찾을 수 있는 만큼 레그룸이 많지 않습니다. 중간 좌석 승객도 벤치가 높아진 덕분에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벤츠 A클래스 하이브리드 실내 공간, 수납 및 편안함
앞좌석 승객이 가장 편안합니다. 벤츠는 좋은 좌석을 만들 때 거의 실망하지 않습니다. 운전 위치도 좋고, 큰 물병을 넣을 수 있을 만큼 큰 도어 포켓과 휴대폰을 보관할 수 있는 덮개가 있는 중앙 콘솔 수납 공간을 포함하여 소품을 위한 유용한 보관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앞좌석 승객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중앙 장착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운전자의 팔을 완벽한 위치에 배치하는 팔걸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배터리가 트렁크 바닥 아래 공간을 차지하기 때문에 A250e는 트렁크 용량에서 하이브리드가 아닌 형제보다 약간 부족합니다. 휘발유 A클래스는 기본 용량은 370리터 이며 접은 상태에서 1,210리터를 자랑합니다. A250e는 이러한 측정값이 각각 310리터와 1,120리터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적재 공간이 중요한지 고려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뒷좌석의 40:20:40 분할은 다용도성을 향상시키고 두 명의 뒷좌석 승객을 태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스키, 플랫 팩 가구 또는 철물점에서 가져온 목재와 같은 더 긴 품목을 위한 공간을 계속 확보할 수 있습니다.
A클래스의 안전성에 대한 평판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Euro NCAP 충돌 테스트에서 별 5개 만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에 불평할 것이 별로 없습니다. 설문 조사 응답자에 따르면 더 넓은 A-Class 제품군의 신뢰성이 더 좋을 수 있지만 A250e와 추가된 기술이 몇 년 동안 소유 기간 동안 어떻게 작동하는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뛰어난 Euro NCAP 등급과 함께 벤츠 A클래스는 최신 능동 안전 및 운전자 지원 시스템 제품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자율 비상 제동, 능동 차선 유지 지원, 속도 제한 지원 및 주의 지원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더 많은 키트가 필요한 경우 옵션인 드라이빙 지원 패키지가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다른 시스템을 추가합니다.
여기에는 능동형 크루즈 컨트롤,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차선을 벗어나거나 충돌로 다치는 것을 방지하는 다양한 기타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A250e는 특히 위의 팩을 추가하면 주변에서 가장 안전한 소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중 하나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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