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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는 N 디비전의 아이오닉6의 미래 성능 변형을 미리 보여주는 새로운 RN22e 스포츠 세단을 통해 무공해 전기 자동차에 대한 비전을 선보였습니다.
현재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전기 자동차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현대 아이오닉5 는 무브 일렉트릭의 2022년 최고의 전기 자동차 상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N 성능 부문은 이제 이 전기 자동차에 마법을 걸고 있습니다.
현대의 퍼포먼스 암은 현재 i20 N 및 i30 N 가솔린 엔진 해치백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제 첫 번째 전기 모델이 내년 출시될 뜨거운 현대 아이오닉5 N이 될 것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현대는 여기서 멈추지 않을 것이며, RN22e를 포함한 두 가지 새로운 개념은 그 너머의 미래 라인업을 미리 보여줍니다.
새로운 RN22e는 성능 버전이 어떻게 보일지 미리 보여줍니다. RN 명판은 RN22e가 미래 로드카에 사용될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기술을 연마하는데 어떻게 사용되는지 보여주는 '롤링 랩' 성능 개념에 대해 현대가 사용합니다.
RN22e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재다능한 E-GMP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아이오닉6를 크게 기반으로 합니다. 최대 출력이 430kW 및 546lb ft인 전륜구동을 제공하기 위해 각 차축에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현대는 255km/h의 최고 속도를 인용합니다.
RN22e는 아이오닉6에서 제공될 더 큰 77.4kWh 배터리로 구동되며 E-GMP는 800V 아키텍처를 사용하기 때문에 적합한 초고속 충전기로 80% 충전에 18분이 소요됩니다.
그러나 정말 흥미로운 것은 RN22e에 장착된 성능 부품입니다. 토크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새로운 전자식 제한 슬립 디퍼렌셜, EV의 추가 중량을 더 잘 관리하기 위한 '코너 카빙 디퍼렌셜' 및 트윈 클러치가 있습니다.
현대차는 3D 프린팅 부품을 사용해 무게를 최소화했으며, 다양한 주행 스타일에 맞게 전륜과 후륜의 토크를 조절하는 다양한 주행 모드를 제공했다.
고객이 '디레이팅'(기계 과열로 인한 전력 손실) 없이 트랙에서 차를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한 트랙 설정도 있으며 제동을 돕기 위해 400mm 하이브리드 디스크가 있는 4개의 피스톤 모노 블록 캘리퍼가 있습니다. 회생 제동 시스템은 요 및 코너 어택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N22e는 생산에 들어가기 전에 해당 성능 기술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사운드를 생성하여 "감성적인 운전 경험을 더할 수 있는 현대의 N 사운드+ 시스템"이며, 진동과 변속감을 통합하여 '전통적인' 고성능 차처럼 느끼게 하는 N e-shift 기능도 있습니다.
차의 외관은 아이오닉6의 기본 스타일링을 사용하지만 현대는 지상고를 낮추고 더 커진 숄더, 더 넓어진 스탠스, 더 낮은 범퍼로 차체를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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