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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벤츠 GLS 풀체인지 S클래스 SUV라 말한다.
2020 르노 클리오 까보기
클리오가 5세대에 비해 조금 짧아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용 측면에서 장점은 프랑스 차처럼 보인다는것. 트렁크 공간은 거의 같으며 그러나 움푹 들어가게되었던 전부 좌석의 덕택으로, 르노 클리오의 2열의 탑승자는 더 좋은 발 공간을 가지게 됩니다.
또한, 처음으로, 르노 모델에서 더 좋은 대시 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8.2인치 세로 인포테인먼트가 높이 있는 덕분입니다. 클리오는 더 이상 장난감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카본 트림 또한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2020 르노 클리오에는 새로운 엔진이 추가되어 소형화 추세를 뒤집습니다. 바닥에 앉는 1.0 리터의 SCe, 그것은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3 - 실린더 다키아와 공유하고 , 65 또는 75 HP 와 더불어 이용할 수있다 , 양쪽 경우의 5 - 속력 매뉴얼에 필적했다.
그러나 우리는 1.0 TCe가 가장 인기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포드 또는 VW에서 최고의 터보 1리터만큼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이전보다 현저하게 더 높은 100 HP와 160 Nm을 제공하는 0.9 TCe를 대체합니다.
흥미롭게도 자동 변속기 옵션은 X-Tronic입니다. 따라서 닛산 Qashqai가 DCT로 전환하는 동안 르노는 CVT에 갔습니다 . 이 구성을 피하려면 1.3 TCe에서 트윈 클러치 자동 기능을 사용하여 130 HP 및 240 Nm의 토크를 만들어야합니다.
마침내, 1.5 dCi 디젤의 2 개의 판은 85 HP와 220 Nm또는 115 HP와 260 Nm를 제공 할 예정이다. Peugeot는 순수한 전기 e-208 supermini 를 보유하고있는 반면 , Renault 대안은 하이브리드입니다.
그것은 클리오 E-Tech라고 불리며 1.6리터, 1.2 kWh 배터리와 일반적인 이중 전기 모터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르노에 따르면, 당신에게 도시 주위에 40% 더 좋은 연료 효율을 가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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