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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포드 F150 스파이샷
그들은 그것을 위장이라고 부르며 포드가 이 F150에 세련된 왁스를 자유롭게 적용한 데는 이유가 있다. 정확히 어느 누구도 놀랍게도, 새로운 F150은 여전히 앞쪽에 엔진을 장착한 3박스 디자인의 트럭이고, 중앙에 사람들이 있고, 짐을 싣는 것과 빈 맥주 캔이 있습니다.
현재 F150의 알루미늄 본체를 만들기 위한 초기 지출이 많기 때문에, 진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포드가 운전석 도어 사이드를 따라 위치한 트레이드 마크인 스타일 라인의 마스크를 어디서 만들었는지 분명히 알 수 있고, 거기서 백 미러를 만날 수 있다.
여기에 표시된 두 트럭 간의 주된 외관상 차별화 요소는 철도 차량입니다. 저 예산 버전은 보행자용 바퀴를 달고 있는 반면, 표면상으로는 고급 22인치를 장착 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두대의 트럭의 후면 차의 모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그 자체로는 별 의미가 없으며, 이들은 현재 생산 단위일 가능성이 높지만, 2020년 또는 2021년에 출시된 신형 포드 4.8리터 V-8의 장기적인 소문을 고려 해볼만하다,
2016년 말 로이터 통신이 UAW와의 거래에 대해 상세히 보도한 보고서에서 처음 언급한 이후, 우리는 4.8리터 V-8개발에 대한 추가 정보를 많이 듣지 못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포드 F150의 하이브리드형 모델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독립적인 후면 서스펜션 또한 소문이 돌고 있다.
F150 체인지로 반드시 변경되어야 하는 것은 내부이다. 피아트 크라이슬러는 2018램 1500의 고급 제품 출시를 계기로 모든 영업 전략을 발표했고 경쟁사들은 자사의 인테리어를 동일한 수준의 정교함과 디테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점에서, 새로운 램에서 괴물과 경쟁하기 위한 형태의 대형 스크린이 있는 대시의 점을 포함하여, 더 큰 바퀴를 가진 F150의 전체 내부가 덮여 있다.
트럭 전쟁은 결코 잠들지 않고, 스파이 사진 작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공식적인 데뷔 전에 우리가 보게 될 차세대 포드 F150픽업 스파이 사진들의 첫번째 사진일 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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