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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포드 머스탱 2.3L 고성능 패키지

포드 머스탱 고성능 패키지

머스탱에 직렬 4기통 모델의 고성능 버전이 등장했다. 330hp를 발생시키는 직렬 4기통 에코 부스트 탑재


더욱 주행에 특화한 4기통 터보 모델


2020 포드 머스탱


최근의 머스탱의 엔트리 모델을 발표했던. 그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 직렬 4기통 에코 부스트 모델의 고성능 모델이다. 그 이름도 머스탱 2.3L 고성능 패키지. 이전 항목으로 기재했다 "ST"및 "SVO"라는 이름이 붙지 않았다. 



메이커 발표에 언급된 바와 같이,이 머스탱은 미국에서 가장 강력한 4기통 스포츠카이다. 또한 최고의 오토 크로스 기반 차량이다. 


탑재되는 2.3리터 직렬 4기통 엔진은 기존 대비 5% 트윈 스크롤 터보와 더 큰 라디에이터를 채용했고 옥탄가 휘발유 지정에서 330hp, 최대 토크 48.4 kg.m를 생성한다. 


2020 포드 머스탱


이것은 현행 직렬 4기통 터보 20hp 향상되고, 토크 수치에 변화는 없지만, 최대 토크의 발생 밴드를 더 크게하는 것이 가능하게되어있다. 


기존의 에코 부스트 터보보다 토크 밴드가 40% 넓어지고 2500rpm에서 5300rpm에서 최대 토크의 90%를 발생시키는 것.


2020 포드 머스탱


이에 따라 가속도 최고 속도도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명확한 튜닝 효과를 체감 할 수있는 것이다. 


조합되는 미션은 10단 AT와 6단 MT가 되지만, 위의 토크 밴드가 넓어졌다하여 6500rpm의 레드 라인까지 더욱 강력하게 느끼고 최고의 시스템으로 진화하고 있다고한다. 



한편, 저면에는 "V8GT"에 장착되는 성능 패키지의 공력 부품과 서스펜션, 브레이크 앞 브레이스 바가 장착되어있다. 또한 머플러가 지금까지 2개의 사정에서 4개의 사정으로 변화 배기 사운드에 집착하고있다. 


진짜, 20hp 최대의 엔진 이지만, 거기에 450hp 정도를 지원 V8 기계 용 서스펜션과 브레이크가 장착 된 것이기 때문에, 접지력 성능은 현격히 올라 전후 무게 배분 53:47을 보다 적극적인 주행이 가능한 기계가 된 것이 틀림 없다. 


2020 포드 머스탱


게다가 현제 기계 임에도 불구하고 구태의연 한 6단 MT가 존재하는 거니까 굳이 지금 "4기통 스포츠카에 MT에서 탄다"라고하는 것도 아닐까.


아직 가격은 포드 머스탱 2.3L 고성능 패키지의 가격은 미발표이지만 '에코 부스트', '에코 부스트 프리미엄', 'V8GT "etc이라는 가격 순서가 있다고한다면,


2020 포드 머스탱


이 "포드 머스탱 2.3L 고성능 패키지'는 '에코 부스트 프리미엄'과 'V8GT'는 중간 정도의 가격대가되는 것은 아닐까 현지에서 보도되고있다. 대충 현지 가격 3만 3000달러 정도 될것이라고 예측된다. 물론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더 전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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