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우디 Q3 스포츠백 풀체인지


이것은 새로운 2020 아우디 Q3 스포츠백 이며, 제조업체가 SUV 중 하나의 뒷문에 '스포츠 백'과 같은 접미사를 붙일 때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초점은 기능 (SUV의 모든 것, 심지어 컴팩트 한 것)에서 약간 멀리 떨어져 있고 보다 추상적인 개념인 미학을 향한 움직임입니다. 


아우디 Q3 스포츠백


그래서 당신은 차를 실제보다 훨씬 더 운동적으로 보이게하는 스포티한 새로운 디자인 특성을 얻게됩니다. 예를 들어, 아우디 Q3 스포츠백은 어깨 라인이 낮고 아치가 약간 부어 아치가 더 근육질이고 단호합니다. 팔각형 그릴이 너무 커서 아마도 규제 UFC 경기장으로 작동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상표가 붙은 지붕 라인이 뒤죽박죽 된 척추와는 다른 방식으로 후방 조명 하우징의 상단을 향해 경사져 있습니다. 


아우디 Q3 스포츠백


일반적으로 결과 제품은 특히 예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우디 Q3 스포츠백의 스타일링은 최소한 클래스의 표준에 의해 아우디가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아무도 묻지 않은 질문에 대답하도록 설계된 또 다른 자동차라는 느낌을 떨리는 것은 까다롭습니다. 



일반 Q3 와 마찬가지로 스포츠백의 실내는 매력적인 재료로 조화를 이룹니다. 부드러운 터치 성형 플라스틱은 대시 상단을 덮고 있으며 정교한 광택 검정색과 크롬 요소가 눈을 끌고 아우디에게 가치있는 고급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0.1 인치 MMI 터치 인포테인먼트 화면과 옵션 12.3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 (표준으로 10.25 인치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용)도 매우 매끄 럽습니다.


아우디 Q3


페달에서 다리가 약간 구부러져 있지만 앞쪽으로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2열 공간도 마찬가지이지만 동일한 칭찬이 두 번째 줄로 확장되지는 않습니다.한편 트렁크 공간은 530 리터에 불과하며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아우디 Q3 스포츠백은 7단 듀얼 클러치 박스와 함께 모든 4륜으로 운전을 지시합니다. 제안하는 것만 큼 활발하지는 않지만 직선 성능은 충분히 칭찬 할 만하다. 그러나 아우디 Q3의 가장 큰 문제는 속도 부족이 아닙니다. 


아우디 Q3


스로틀 반응은 엄청나게 치명적이며, 변속기에 대한 실망스러운이 있습니다. 스로틀을 밟아 차를 내리려면 사용이 쉽지 않습니다. 엔진이 상단에서 숨을 쉬지 않고 거칠어 지지만 가속도 부드럽습니다. 


고무적인  매끄러운 도로에서 표준 스포츠 서스펜션 에서 아우디 Q3 스포츠백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영국에 도착하면 옵션 댐퍼를 장착하는 것이 현명한 조치가 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설정하면, 더 빠른 코너를 통해 차체를 과도하게 타협하지 않는 승차감을위한 추가 부력 수준이 있습니다. 물론, 더 많은 바디 롤이 있지만 동적 모드를 선택하면 멋지게 강화됩니다. 정확하지만 음소거 된 스티어링 랙은 특히 매력적이고 마음이 들지 않는 느낌입니다.



과연 아우디 Q3 스포츠백을 사야하나?

아우디 Q3 스포츠백의 매력을 느끼는 사람들은 스릴하거나 흥분시키는 능력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취급에 더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은 상당합니다. S- 라인 트림에서 45 TFSI 모델은 5400만원에서 시작합니다.


아우디 Q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