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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BMW M4 쿠페 시승기

carlife 2019. 1. 26. 02:08

최고 출력 450ps의 직렬 6기통 터보를 탑재한 BMW의 오픈 4인승 "M4 쿠페"가. 도심에서 와인딩로드까지 달리며, 지금까지의 M모델과는 다른면이 보이기 시작했다.

BMW M4 쿠페 자동차는 속도와 운전하는 맛을 한 번에 맛볼수 있는 자동차이다. 달리는 성능은 "M팩" 하지만 지붕을 열면, 아주 재미있는 오픈카이다. BMW의 스포츠 이미지를 오랫동안 이끌어 온 'M3'는 2도어 '컨버터블'도 있었다. M3 투어링 자동차 경주 차량의 강림 모델인 이미지가지고 있다.

BMW M4 시승차는 "프로즌 레드'라는 광택이 좋은 빨간색이었다. 이 색상만으로 충동 구매를 권유것 같은 느낌의 색상이다. 실내는 여전히, 새하얀이다. 순백의 가죽 인테리어와 검은 대시 보드의 대비에서 범고래 같다.

지붕 덮은 상태에서 뒷좌석에 성인 두 사람이 겨우 앉을수 있는 정도 였다. 센터 필러가없는 해방감이 효과가있다. 컵 홀더도 당연히 있다.개폐식 지붕은 3분할 트렁크에 수납된다. 

지붕을 열기 위하여 최소 23초, 닫는 데 25초. 4인승 컨버터블에서 이정도면 빠른 수준에 속하는거같다. 정차시 뿐만 아니라 저속으로 달리고 있어도 개폐 할 수있다. 지붕을 닫고있을 때의 트렁크 용량 (445 리터)는 쿠페와 다르지 않지만 오픈하면 트렁크의 깊이는 반감하여 우산같은 물건은 넣을 수 없게된다. 

그것은 BMW M4 구조상 어쩔 수 없지만, 저장 공간 클리어 센서되어 트렁크 룸 세퍼레이터는 격벽을 낮추 잊고 있으면 스위치를 눌러도 지붕은 열리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보닛에 가득 들어가는 엔진은 M사가 손수 걸친 직렬 6기통 3리터 트윈 터보. 공모전 사양은 450ps를 발생한다. 컨버터블이 조정 뿐이지 만, 만약 정상이 있으면, 플러스 19ps이다.

우선 지붕을 닫은 채 달려가는 bmw M4 컨버터블은 중후 한 고급 쿠페이었다. "450ps의 M"을 실감시키는 박력이 아니다. 라고 할까, 의외로 나 온순한. 그도 그럴 것이, 컨버터블은 쿠페보다 240kg 무겁다. 차량 중량 1880kg라고하면, "지프 체로키 '보다 40kg도 무겁다. 

M4 쿠페는 루프를 카본 등 모노코크에서 경량 설계에 박은 것이 자랑이지만, 컨버터블은 예풍이 다르다. 뉘르부르크링에 진입해 주행하면, 물론 이것은 이것대로 빠르지만 하지만 실제 속도로 달리게 하면 속력은 부족하다.

그렇게 느꼈기 때문에 대시 중앙 모니터에 드라이브 모드 설정을 호출, 엔진, 섀시, 스티어링, 변속기를 전부 스포츠 +하고 핸들 스포크에있는 "M1"버튼에 등록했다. 이렇게하면 왼쪽 엄지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지 최강 빠른 M4 쿠페 형 자동차를 제공합니다.

스포츠 +라면 특히 영험 한 것은 스로틀 응답에서 너무 가속이 민감 져서 가속시에 맹열히 진동이 발생하고 그 전후 동에 더 오른발이 움직 무한 맹열히 진동에 빠지는 일도 있었다.

지붕을 열자마자 다른 사람에게 시선이 집중되었다. BMW M4 이 자동차는 지붕을 열면 다른 사람이된다. 바로 6트윈 터보 엔진음도 4개의 머플러 배기음도 토플리스라고 갑자기 볼륨 업한다. 반대로 말하면, 이 개폐식 지붕은 유난히도 차음 성능이 뛰어나다이다.

지붕 패널이 없으면 두꺼운 겉옷을 벗어 버리는듯한 해방감을 느낀다. 거의 수평 허리 라인을 봐도 알 수 있듯이 오픈카 중에서도 특히 오픈카의 타는 맛이있는 자동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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