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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e클래스 카르브올레

carlife 2020. 9. 1. 01:59

벤츠 e클래스 카르브올레

BMW는 6시리즈 컨버터블을 중단 이후 E클래스 카브리올레는 조금 큰 4인승 럭셔리 컨버터블 시장에서 독점적인 위치에있다.


벤츠 e클래스


아우디 S5에도 컨버터블 이지만, 한층 작고 E클래스 정도 럭셔리가 아니다. 8시리즈 컨버터블은 동적 성능에 무게 중심이 치우쳐 있고, 라이벌 관계로 말하면 S클래스 컨버터블이 해당한다.


경쟁자 부재라고 할 수있는 상태에서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는 평온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지도 모른다. 그래도 5대째  클래스 W213형의 높은 평가를 말기까지 계속 이어져가고있다.



2020년 E클래스 전체에 페이스 리프트 되어있다. 이번 시승한 E450 카브리올레도 마찬가지다. 물론 메르세데스 AMG의 E53도 보조를 갖추고있다.


새로운 E클래스에 공통적으로 공격적인 느낌을 더했다. 프런트 주위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업데이트 했다. E450의 엔진은 지금까지의 트윈 터보 V6에서 새로운 3.0L의 직렬 6 기통 싱글 터보 유닛으로 대체했다.


벤츠 e클래스


이 엔진은 M256형이라고 최신 CLS나 S클래스, GLE 채용하는 장치이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EQ 부스트라고 부른다 전압 48V에 의한 통합 스타터 발전기 (ISG)를 탑재한다. 엔진을 어시스트하면서 부드러운 가속을 실현하고있다.


E450의 설정은 엔진 단체로 367ps와 50.9kg-m를 발생. 또한 EQ 부스트 시스템이 22ps과 25.3kg-m를 가산한다.



목적지까지 편안한 드라이브를 즐길

변속기는 마이너 체인지 이전과 변함없이 9단 AT 4매틱라는 사륜구동이다.


목적지까지 편안한 드라이브를 즐길 자동차로 E클래스 카브리올레는 적합하다. 화려한 차내에서 먼저 통지는 새로운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 것이다.


벤츠 e클래스


센터 사장이 커지고 수많은 늘어선 버튼은 스포크의 터치 센서로 대체하고있다. 훌륭하게 만들어졌다 가죽 인테리어를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존재감이있다.


선명한 이미지에서 반응이 좋은 큰 모니터가 대시 보드 상단에 자리 잡고 전통적인 나무 패널 악센트를 더해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로 완성되고있다.


시트는 크게 편안합니다. 측면 지원도 충분 느긋하게 흐르는뿐만 아니라 빠른 속도로 달릴 때도 몸을 부드럽게 받쳐 준다. 시트의 위치 및 각도 조절 폭이 크다.



시트 히터뿐만 아니라 머리 부근에서 에어컨 바람이 흐르는 '에어 스카프'도 장비는 추운 날의 장거리 드라이브에서도 지붕을 열 용기를 준다. 적극적으로 오픈에서 달리고 싶다.


오픈 상태에서 고속 주행시 바람 소리가 크다. 하지만 앞 유리에 성장 에어 캡라는 전향을 이용하면 롱 헤어가 난기류에 싸이되지 않을 것이다.



부드럽고 높은 동적 성능

리어에 저장되어있는 캔버스로 만들어진 루프를 닫으면 하드 톱 쿠페와 비교해도 눈에 띄는 단점은 느껴지지 않는다. 서행 정도면 주행 중에도 개폐 가능하며, 완료까지의 시간은 20 초. 루프는 외계에서 차량을 안전하게 격리 해 준다.


0-100km / h 가속 시간은 5.2 초. E450 쿠페형 자동차의 동력 성능에 부족함이 없다. 


벤츠 e클래스


루프를 열면 직렬 6기통 엔진이 내는 멋짐을 더 친근하게 즐길 수있다. 가속 페달에 담는 힘 상태에서 느긋한 신음에서 풍부한 외침으로 변화한다.


가속은 감동 할 정도로 크림 직선으로. 회전 영역을 불문하고 힘차게 속도를 올려 간다.



변속시의 행동도 불만을 느끼는 빈틈이 없을만큼 우아한. 벤츠 9단 AT는 매끄럽게 효율적으로 기어를 선택한다.


스티어링 휠에 장착 된 시프트 패들를 연주하면 9단 AT는 기꺼이 응해 준다. 하지만 약간 조작해 두면 즉시 자동 모드로 되돌아갑니다.


벤츠 e클래스


매뉴얼 모드를 선택하면 개선 할 수 있지만, 스포티 함을 더한다 엔진 매핑의 궁합은 좋지 않은 것 같다. 필자는 조금 아쉬웠지만, 자동차의 타겟층이나 성격을 생각하면 당연한 양념에있다.


이번 시승차는 독일 사양,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하고 있었다. 컴포트 모드를 선택하면 놀라 울 정도로 유연하고 뛰어난 승차감에 몸을 맡기고있다.


이 자동차라면 6기통 엔진을 선택

스포츠 + 모드를 선택하면, 부족함없는 자세 제어도 이루어 준다. 그러나 몸의 크기와 무게, 롤의 크기를 숨길 수 없다. 느긋한 비율을 가진 스티어링도 함께 빠르게 코너를 누비며 달리는 타입이 아니라고 실감하게된다.


그립 수준은 높고, 스티어링의 응답도 정확하다. 고속 코너링시에도 확실한 무게를 느낄.


벤츠 e클래스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는 외형보다 진폭이 크다. 상상 이상으로 운전을 즐길 수있다.


공식 가격은 발표되지 않았다. 선대 모델을 참고로 생각하면, 아마 영국에서 6만 파운드 전후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BMW 8시리즈 컨버터블은 8만 935파운드부터 시작한다.


벤츠 e클래스 카르브올레


추후 저렴한 4기통 가솔린과 디젤 버전도 등장 예정에있다. 하지만 E클래스 카브리올레에 적합한 것은 이 6 기통 엔진이라고 생각한다.


편안하게 여유를 가지고 달릴 4인승 컨버터블을 찾고 있다면, 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가 안성맞춤이다.



벤츠 E 클래스 E450 카브리올레 

가격 : 6만 파운드 (예상)

길이 : 4826mm 

전폭 : 1860mm

전고 : 1427mm

최고 속도 : 249km / h

0-100km / h 가속 : 5.2 초

연비 : 12.2km / L

CO2 배출량 : -

건조 중량 : 2040kg

파워 트레인 : 직렬 6 기통 2999cc 터보 차저 + ISG

사용 연료 : 가솔린

최고 출력 : 367ps / 5500-6100rpm + 22ps

최대 토크 : 50.9kg-m / 1600-4500rpm + 25. 3kg - m

기어 박스 : 9단 오토매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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