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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2020 폭스바겐 골프 GTI

carlife 2020. 9. 13. 17:24

2020 폭스바겐 골프 GTI

새로운 폭스바겐 골프 GTI는 운전하기에 스릴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해치백 장르를 정의하는 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편안함과 성능 중심의 차체 제어 사이에서 더 넓은 스펙트럼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추천하는 것이 기쁜 차라고 생각합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처음부터 거의 모든 세대의 골프와 마찬가지로 진화의 사례입니다. 새로운 Audi S3 와 마찬가지로 Mk8 GTI는 이전 모델과 동일한 기본 MQB 섀시를 사용합니다. 엔진도 유지합니다. VW의 EA888 2.0 리터 터보 차저 4기통 장치입니다.



그러나 VW는이 표준 GTI에 Mk7.5의 퍼포먼스 버전과 동일한 242bhp를 제공했습니다. 토크도 370Nm이며 0-62mph가 7초 이내에 편안하게 올라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더 뻣뻣한 스프링 속도와 새로운 알루미늄 서브 프레임, 그리고 한정판 Golf TCR의 잠금 차동 장치가 표준으로 제공되는 등 피부 아래에 추가 개발이 있습니다. GTI는 또한 (S3에서와 같이) diff 및 새로운 어댑티브 댐퍼를 모두 제어하여 초당 최대 200 회까지 조정하는 Vehicle Dynamics Manager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Mk8 GTI가 나가는 모델보다 더 살아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코너에 다다르면 아스팔트에 물린 더 직접적인 프런트 엔드로 스티어링 입력에 응답하는 것이 더 빠릅니다. 방향의 갑작스런 변화에도 더 행복합니다. (가벼운) Mk5 이후 어떤 골프보다도 더 좋을 것입니다. 브레이크도 견고하며 페달 조절이 좋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중앙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에 메뉴를 표시하는 대시 보드 버튼을 통해 어댑티브 댐퍼를 제어하지만 어쨌든 누를 때마다 설정을 순환합니다. 편안함은 고전적인 골프 GTI 영역으로, 일반적인 도로의 흉터를 제거하기에 충분한 컴플라이언스입니다.



스포츠는 스로틀 반응을 날카롭게하고 스티어링의 무게를 높여 주지만, 거친 표면에서 시트에서 튀어 나오는 지점까지 승차감을 강화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개별 모드가있어 더욱 강력한 파워 트레인과 더 무거운 스티어링을 견고 함의 슬라이딩 스케일에서 선택한 승차감 설정과 혼합 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파워 트레인은 우연히도 Mk7.5 GTI 성능 팩과 거의 비슷합니다. 2,000rpm 아래에서 약간의 지연이 있지만 모터는 5,000rpm까지 강하게 당깁니다. 그러나 3,500rpm 이하에서 더 달콤하게 노래하지만 더 높은 회전 수에서 이상하게 금속성 강렬함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골프가 Civic Type R 또는 Focus ST 만큼 빠르다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이것은 여름 초에 듀얼 클러치 자동을 시도한 수동 기어 박스 Mk8 GTI에 대한 첫 경험입니다. 그것은 충분히 매끄러운 유닛이며 VW는 기존의 골프에 비해 스로를 약간 줄이려고 분명히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Civic보다 더 길고 번거로운 변화를 느낍니다. 둥근 톱니 바퀴를 정사각형 모양의 톱니 바퀴로 바꾸는 것은 여기서도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Honda의 금속 볼은 손에서 더 기분이 좋습니다.



오래된 GTI는 골프 실내이 돈을 위해 다른 어떤 것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이라고 믿을 수 있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타탄 트리밍 버킷 시트는 훌륭하지만, 그 외에는 일반 골프와 거의 동일한 마감재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즉, 찾을 수없는 단단한 플라스틱을 의미합니다.


배심원 단은 여전히 ​​골프의 디지털화에 대해 논의하고 있으며, 이는 GTI가 '특별'하다고 느낄 수있는 여지가 거의 없습니다. 몇 가지 다른 인포테인먼트 페이지와 추가 빨간색 그래픽을 제외하고는 핫 해치 모델에 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줄 것이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특히 당신이 밀고있는 경우에는 일반 골프보다 물리적 스위치의 상대적 부족이 훨씬 더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골프 GTI


당신이 남긴 것은 뜨거운 해치가 얼마나 뜨거울 수 있는지에 대한 절대적인 블리딩 에지에 있지 않은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골프가 그 위치를 거의 차지하지 않았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강점은 일상적인 실용성과 미묘한 성능의 자동차 외모와 혼합 된 이중성 – B-로드 또는 심지어 트랙 데이를 위해 물건을 강화하기 전에 편안하게 수백 마일을 달래는 능력 –입니다. 그리고 그 요인들에 대해 그 매력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강화되었습니다.


모델: 폭스바겐 골프 GTI

엔진: 2.0 리터 4 기통 터보 가솔린

힘 / 토크 : 242 마력 / 320Nm

전염: 6 단 수동, 전 륜구동

0-62mph : 6.3 초 (예상)

최고 속도: 155mp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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