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롤스로이스 고스트

carlife 2020. 9. 17. 19:34

롤스로이스 고스트

아마도 당신은 나가는 차에서이 완전히 새로운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식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 배후의 팀은 정말로 세부 사항에 땀을 흘 렸습니다. 롤스로이스의 누구도 땀을 흘리는 것처럼 엉뚱한 일을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우리의 표류를 얻습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첫 번째 굿 우드 시대 고스트의 유일한 캐리 오버 구성 요소는 광대 한 보닛의 뱃머리에 앉아있는 스피릿 오브 엑스터시, 먼 우편 번호의 우아한 사절, 그리고 그 안에 희미하게 자리 잡은 B-필러 안에 자리 잡은 우산입니다. Q-from-James Bond 가젯 방식. CEO Torsten Muller-Otvos에 따르면“다른 모든 것은 처음부터 설계, 제작 및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그 결과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 된 Rolls-Royce가 탄생했습니다. 그것은 우리 브랜드의 기둥을 아름답고 미니멀하고



여기서 뽑을 것이 많이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보다 훨씬 더 나아가, 이것은 기술의 한계를 뛰어 넘는 롤스로이스 모델로, 운전할만큼 운전하도록 설계된 자동차를 정의하는 스위트 스팟을 찾기 위해 멋진 새 하드웨어를 도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파르테논을 모델로 한 그릴이 장착 된 모든 자동차만큼 제한되는 진화 된 미학이 있습니다. Rolls는 그것을 '포스트 부유', '제한적이고 지능적이며 눈에 띄지 않음'이라고 부릅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우리는 안티 블링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명품 기업보다 더 고객 중심적인 Rolls의 '럭셔리 인텔리전스 유닛'(고객 조사가 아닙니까?)은 Ghost 구매자가 무수히 많은 버튼으로 장식 된 대시 보드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남은 것은 심각하게 좋다), 그리고 그들은 스웨덴 여학생이 대부분의 정치인보다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고 전염병이 세계 경제를 황폐화시킨 세상을 은밀하게 모르고 있지 않습니다.



6.75 리터 트윈 터보 V12 (563bhp 및 627 토크 – 모두 1,600rpm에서 사용 가능)와 민감한 플루토 크라 틱 배후를 보호하기 위해 내부에 우주적으로 호화로운 가죽이 장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mesmeric이며, 신체의 익숙한 형태는 폐쇄 선이나 외부의 야구장에서도 새로운 측면에서 축소되었습니다. 75 리터 트윈 터보 V12 (563bhp 및 627 토크 – 모두 1,600rpm에서 사용 가능)와 민감한 플루토 크라 틱 후방을 보호하기 위해 내부에 훨씬 우주적으로 화려한 가죽이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그러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mesmeric이며, 신체의 익숙한 형태는 폐쇄 선이나 외부의 야구장에서도 새로운 측면에서 축소되었습니다. 75 리터 트윈 터보 V12 (563bhp 및 627 토크 – 모두 1,600rpm에서 사용 가능)와 민감한 플루토 크라 틱 후방을 보호하기 위해 내부에 훨씬 우주적으로 화려한 가죽이 있습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은 mesmeric이며, 신체의 익숙한 형태는 폐쇄 선이나 외부의 야구장에서도 새로운 측면에서 축소되었습니다.



롤스로이스의 독점적 인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은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뒷받침하여 뮌헨 모선에서 새 차를 완전히 멀어지게합니다. 그것은 더 나은 자세를 촉진하는 작지만 중요하지 않은 오래된 차보다 30mm 더 넓습니다. 길이 5546mm, 폭 2148mm로 많은 도로 공간을 차지합니다 (무게 2,490kg). 그릴 상단에 숨겨진 20 개의 LED는 미묘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베인이 '거울의 전당'효과를 줄이기 위해 샌드 블라스트 처리 되었기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블링 방지, 기억하세요). 해상 암시가 풍부합니다. 자동차의 자랑스러운 주둥이는 활선으로 그려져 있고, 문턱은 반사를 강요하여 올바른 일을하도록 강요하는 'waft line'의 도움을받으며, 후방은 눈에 띄게 리어 타이어가 눈에 띄게 가늘어집니다. (Rover 75가 거기에 있다는 힌트도 있지만 그것은 우아하게 보이는 차였습니다. 요즘은 고스트보다 구입하는 것이 다소 저렴합니다.) 자동차의 수작업으로 용접 된 알루미늄 구조는 차체가 창문에 의해서만 중단되는 매끄러운 흐름을 의미합니다. 음,이 차만큼 환원 주의자로서 우리는 그것들 없이는 거의 할 수 없습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원활한 흐름. 그것은 또한 Ghost가 움직이는 방식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 이름에 걸맞게 그 자체에 어울리는 방식에는 거의 천상의 품질이 있습니다. 롤스 로이스는 단순한 자동차만큼 겸손한 것을 만들지 않습니다. 이것은 맞춤형 럭셔리 모빌리티 경험입니다. Ghost의 스티어링 휠은 당연한 것보다 더 큼직하지만 드라이브 셀렉터는 그 어느 때보 다 가늘고 기능은 사용하기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길을 따라 그것을 기교만큼 고스트를 운전하지 않습니다. 엔지니어가 이것이 운전자의 롤스로이스 고스트

라고 주장하는 모든 것에 대해, 교차 채널 페리에서 Seven이하는 것만 큼 Caterham Seven과 거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그러나 그들은 정말로 모든 것을 멈췄습니다. 모듈 식 알루미늄 섀시는 핸들링 적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벌크 헤드, 바닥, 크로스 멤버 및 실을 재배치했습니다. 프론트 서스펜션 어셈블리는 더 전방에 있으며 엔진은 프론트 액슬 뒤에 있습니다. 또한 Rolls가 '목적적인'새로운 성격, 즉 더 큰 역 동성이라고 부르는 것을 위해 4 륜 구동 및 4 륜 스티어링을 사용합니다. South Downs를 가로 지르는 시승에서 그것은 크기와 무게를 감안할 때 훌륭한 기민함으로 움직이는 자동차임을 보여줍니다. 어떤 종류의 Rolls이든, 당신이 때리는 경향이있는 차는 아니지만, 서둘러 주면 음소거 된 느낌으로 조종되지만 훌륭한 선형성으로 조종되며 차체 컨트롤은 참으로 엄청납니다. 뒷쪽에 VIP가 없다고 느껴지더라도 더 신중하게 운전하는 자신을 발견 한 차입니다. 좋은 징계를 장려하고 보상하며 덜 열광적 인 사고 방식을 장려합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또 뭐야? 오 그래, 타고. 우리는 거의 신비한 수준의 규정 준수 및 제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전면에 더블 위시 본 서스펜션이 있고 후면에 멀티 링크 설정이 있고, 에어 스프링 올라운드 및 어댑티브 댐퍼가 있지만 설정은 하나 뿐이고 구성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것은 RR 방식이 아니며 자동차에는 소프트웨어 gee-gaws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전송을 수동으로 방해 할 수 없습니다). RR이 Planar Suspension System이라고 부르는 덕분에 상황이 다시 개선되었습니다. 이것은 앞 서스펜션의 상부 위시 본에 기계식 매스 댐퍼를 추가하여 차체 제어를 강화하고, 카메라를 사용하여 전방 도로를 읽는 기존 Flagbearer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여 표면 결함이 허용되기도 전에 지워집니다. 탑승자의 화려한 세계를 게이트 크래시합니다.


또한 롤스로이스은 실현 불가능한 평온함과 웰빙의 차를 약속합니다. 또 다른 훌륭한 캐치 프레이즈로, 회사는 그것을 평온을위한 공식이라고 부릅니다. R-R의 음향 엔지니어는 최신 소음 제거 재료 (100kg)와 전문 지식을 활용하는 것 외에도 '숨겨진 입력'을 식별하고 모든 구성 요소를 조사하여 허용 할 수없는 것으로 간주되는 사운드를 생성하는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그 결과 RR이 '거의 무음'사운드 스테이지라고 부르며 정말 조용합니다. 또한 점유자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조화를 이룹니다. 환경이 더 조용할수록 어떤 종류의 소음도 자극을 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조용한 침실에서 모기가 윙윙 거리는 것을 생각해보십시오). 타이어 소음은 잘 억제되고 엔진의 존재는 이론적으로 90 %입니다. 그리고 풀 스로틀에서는 그렇게 발음되지도 않습니다 (멀리지만 교양있는 포효, 4.8 초가 소요되는 0-62mph, 최고 속도는 155mph로 제한됨). 헛간 문 크기의 도어 미러는 약간의 kerfuffle을 만들지 만 그쪽으로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롤스가 대신 슬림형 하이테크 도어 카메라를 고려하고 있는지 물었지만, 소유자는 그 아이디어를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고스트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있는 놀라운 장소입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는 그 놀라운 장인 정신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핏과 마감은 놀랍습니다. 자이로 스코프 센서가 장착 된 전동식 도어가있어 차량이 기울어 진 상태인지 감지합니다. 내부에 산만 한 디테일이 많기보다는 길고 직선 인 스티치가 있습니다. 개방형 목재는 조수석쪽에 152 개의 상단 장착형 LED와 표면에 90,000 개의 레이저 에칭 도트를 사용하여 빛을 고르게 분산시키는 빛나는 Ghost 명판으로 대시 보드를 장식합니다. 통풍구는 스테인리스 스틸로되어있어 공명이 좋습니다. 실내 온도 조절기 자체는 빨간색과 파란색 디스크를 회전하고 팬 속도를 제어하는 ​​아름답게 감쇠 된 회전식 손잡이를 사용합니다.


맞춤형 오디오 시스템은 공명 챔버를 차체의 문턱에 통합하여 차량을 거대한 서브 우퍼로 효과적으로 전환합니다. 빅 앰프는 18 개의 채널을 제어하여 1300W 출력을 제공하며 설정은 마그네슘 세라믹 스피커 콘을 사용합니다. 앰프가 자동으로 보정하는 주파수 불균형을 감지하는 활성 마이크도 있습니다. 한편, 미세 환경 정화 시스템에는 공기 중 오염 물질이 감지되면 공기 순환을 재순환으로 전환하는 초 고감도 불순물 센서가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2020 USP입니다. 사실, 고스트의 오두막은 너무 좋아서 2020 년이 어땠는지 잊게 만들 정도입니다.


이와 같은 자동차 시장에 있다면 비용은 확실히 무관합니다. 그러나 기록적으로 합산 연료 소비량은 18-18.6mpg (도시에서 10.5)이고 CO2 배출량은 347 ~ 358g / km이며 Ghost는 £ 249,600(가격4억7,1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롤스로이스 고스트 제원

연료 가솔린

엔진형식 V12

배기량 6750cc

변속기 자동변속기

구동방식 FR

최고출력 571ps

최대토크 850.0Nm

복합연비 3.7km/l

도심연비 8.1km/l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벤츠 GLA 출시  (0) 2020.09.22
2021 혼다 오딧세이  (0) 2020.09.22
2020 폭스바겐 골프 GTI  (0) 2020.09.13
르노 전기차 조에  (0) 2020.09.02
벤츠 e클래스 카르브올레  (0) 2020.0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