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벤츠 GLA 출시

carlife 2020. 9. 22. 01:51

벤츠 GLA 출시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은 요즘 다소 모호한 용어이지만, 2021년 벤츠 GLA에서 시간에 따르면 이전 모델보다 해당 카테고리에 더 설득력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키가 큰 해치백에서 변신하면서 운전하는 재미를 잃었지만 얻은 것은 소형 크기가 제안하는 것보다 더 크게 느껴지는 세련되고 권위있는 태도입니다.


벤츠 GLA


새로운 벤츠 GLA은 얼마나 큽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이로, 이전보다 3.6인치 더 컸습니다. 너비가 1.2인치 증가하고 1.8인치 트랙이 앞뒤에 추가됩니다. 휠베이스는 1.1인치 확장되었지만 전체 길이는 실제로 0.6인치 더 짧습니다. 새로운 비율과 단단한 돌출부 및 소형과 같은 설계 요소는이 GLA를 더욱 실감 나게 만듭니다.



내부에도 비슷한 크기 조정이 있습니다. 전방 헤드룸은 0.8인치 증가하지만 후방 헤드 룸은 0.3인치 감소합니다. 프론트 레그룸은 0.8인치를 잃지만 리어 레그룸은 무려 4.5인치 늘어납니다. 그 큰 힘은이 GLA를 더 살기 좋게 만듭니다. 큰키에도 불구하고 뒷좌석 앞쪽의 운전석에 편안하게 맞습니다. 그래서 위치에 6피트 동료가 뒤로 뛰어들 수있는 공간이있었습니다. 장소가 바뀌었을 때 나는 그 뒤에 상당한 공간이있었습니다. 


벤츠 GLA


또 다른 주요 측정 값은 SUV 매력의 실용적이고 심리적인 측면을 목표로하는 3.8인치 더 높은 앞 좌석 위치입니다. 전자의 경우 전방 도로에 대한 넓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단, D- 필러 창이 끼여 후방 시야가 제한됨). 후자에게는 주변 환경을 내려다 보는 느낌, 즉 도로 우월감을 부여합니다. 두 경우 모두 새로운 GLA의 SUV와 같은 감각을 지원합니다.



벤츠 GLA 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더 높은 좌석 위치는 정지 상태에서 분명하지만 첫 번째 코너에서는 더 분명해집니다. 높이 증가는 주변 속도에서도 신체 롤링에 기여합니다. 중앙에 적당한 지점이 지나면 스티어링 무게가 빠르게 올라갑니다. 이것은 새끼 손가락으로 운전하는 차가 아닙니다. 이러한 역학 관계는 중형 또는 대형 SUV에서 일반적이지만이 소형 SUV에도 존재합니다. 그렇다고 취급이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타이어가 모서리까지 밀리고 정확한 조향이 가능한 GLA은 쉽게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이전 모델이었던 재미있는 하이 라이딩 핫 해치백은 아니지만 곡선 도로에서 예측 가능하고 자신감이 있습니다.


벤츠 GLA


재미가 줄어든 것을 한탄했지만, 향상된 편안함도 높이 평가했습니다. 우리가 이전 GLA-Class의 지나치게 확고한 승차감을 비판한 반면, 이것은 꽤 즐겁습니다. 움푹 들어간 곳과 더 큰 충격을 둥글게하면서 균열과 거칠기를 줄여줍니다. 휠베이스는 이제 약간 더 길지만 웅장한 계획에서는 다소 짧게 유지되므로 급격한 기복으로 인해 차가 휘둘 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GLA는 자신을 모으는 데 시간이 필요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순양함입니다. 이전 GLA에서와 같이 도로 또는 바람 소리가 귀찮은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벤츠 GLA


모든 2021 GLA 모델 ( AMG 35 및 45까지 포함)은 2.0리터 터보 4엔진의 일부 유형으로 구동됩니다. GLA의 장치는 221hp와 258lb-ft의 토크를 생성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흥미롭지 않지만 공격적이지 않은 엔진은 일상적인 도시 주행 요구에 완전히 적합하다고 느꼈습니다. 참작 할 수있는 상황으로 인해 테스트 시설에서 멀어졌지만 동등한 2018 GLA 에서 기록한 6.9초 시간보다 약간의 개선이 예상 됩니다.


벤츠 GLA


8단 듀얼 클러치 오토매틱은 효율성을 위해 일찍 상향 변속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요청을 받으면 기어를 떨어 뜨릴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많은 전송과 마찬가지로 저속 동작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오프 브레이크 크리프는 인상적이지만 정지 상태에서 가스를 찌르면 클러치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로 잡힐 수 있습니다. 1초에서 2초의 고단 변속은 다른 것만 큼 보이지 않습니다. 속도를 늦추면서 비율이 떨어지는 것을 듣고 느낄 수있었습니다. 이것들은 딜 브레이커는 아니지만 기존의 토크 컨버터 자동이 대부분에게 더 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벤츠 GLA


벤츠 GLA은 고급 스럽습니까?

당신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고급의 GLA는 실망이 되지 않습니다 현저하게 더 나가는 모델보다입니다. 그 차의보기 흉한 대시 보드 버튼 패널은 사라졌고 기능은 이제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에 통합되었습니다. 평범한 HVAC 컨트롤도 사라졌고, 멋진 촉감으로 누를 수있는 부드러운 토글 스트립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편안한 승차감과는 달리 시트 쿠션은 지지력이없고 너무 단단하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모든 말은 단단한 플라스틱이 더 잘 은폐되고 재료는 일반적으로 더 상세하고 매력적입니다.



물론 벤츠는 모든 풀체인지에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몇 달 전에 운전 했던 GLB에 비해 GLA이 얼마나 고급 스러웠는지 놀랐습니다 . 객실 레이아웃과 시작 가격은 거의 동일합니다. 당신이 주위를 찌르면 둘 다 저렴한 비트를 드러냅니다.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벤츠 GLA


훌륭하게 들리지만 GLB의 표준 설정도 훌륭했습니다. 내가 운전 한 GLB에는 GLA에 장착된 파노라마 선루프가 부족했습니다.둘 다 옵션 인 10.3인치 터치 스크린에 메르세데스의 능력이 있고 때로는 혼란스러운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를 추가하는 우수한 운전자 지원 스위트를 특징으로했기 때문에 기술 이점이 없었습니다. 


벤츠 GLA


GLA은 SUV입니까?

그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선택한 옵션에 관계없이 존재하는 미묘함으로 결정됩니다. GLA의 유연하고 조용한 승차감은 일상적인 데일리차가 되어줍니다. 그 높은 시선은 도로에서 지휘적이고 확실한 위치를 제공합니다. 모든 좌석에서 제공하는 공간은 외부 치수를 위반합니다. 무게감있는 스티어링과 차체 롤링을 고려하면 GLA가 풀체인지되어 실제보다 더 크게 느껴집니다.


벤츠 GLA


이제 그 어느 때보 다 SUV에 가깝고 더 좋습니다. 주차 공간에 얼마나 많은 공간이 남아 있는지 볼 때만 진실을 떠올리게됩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현대자동차 1월 판매조건 및 구매혜택  (0) 2021.01.05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공개  (0) 2020.11.01
2021 혼다 오딧세이  (0) 2020.09.22
롤스로이스 고스트  (0) 2020.09.17
2020 폭스바겐 골프 GTI  (0) 2020.09.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