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2019 푸조 508 가격 알아보기

carlife 2019. 2. 14. 23:28


2019 푸조 508 가격 알아보기

푸조 508

2019 푸조 508는 기존 푸조라인업의 통합 후속모델로서 푸조 508을 세계 시장에 출시된 차량입니다. 푸조는 프랑스에서 만드는 차량이며, 푸조 508은 전륜 구동의 중형급 차랑입니다. 2019년 올해 초 판매를 시작하여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뛰어난 프렌치 살롱

2019 푸조 508은 소형 크로스 오버도 SUV도 아니고 사랑스러운 슈퍼 미니조차도 아니다. 이 멋있는 2019 푸조 508은 무려 중형 세단 모델 이다

푸조508은 176ps를 발휘하는 2.0ℓ 디젤 엔진을 쌓은 톱 모델 GT이었다. 이번 푸조도 국내에서 히트 상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있다 180ps의 1.6ℓ 퓨어 테크 가솔린 엔진을 쌓은 GT라인을 국내 시승에 데리고 나가기했다.

푸조 508

이 사양의 옵션 장착 전에 가격은 4791만원 이지만, 이번 테스트 차량의 푸조508 가격은 5129만원이다.덧붙여서, 190ps를 발휘하는 2.0ℓ 가솔린 엔진을 쓰는 아우디 A4 S 라인의 시작 가격은 약5180만원이다. 역시 185ps를 발휘하는 BMW 320i M 스포츠는 약 4970만원이다.

푸조 508

아우디 A4,bmw 3시리즈도 신형 출시를 앞두고 있지만 푸조가 의도 한대로 2019 푸조508은 그 존재감으로 아우디와 BMW를 넘어설것이다.

2019 푸조 508

좋고,인상적인 실내 인포

무선 휴대폰 충전 패드와 앰비언트 실내 조명, 충실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필요한 기능은 기본 모델도 충실 하고있다.

또한 푸조508의 멋있는 모습도 많이 마음에 드실 거에요. 날카로운 프론트 엔드로, 전체 높이를 1.4m로 고정된 루프 라인은 그 완만한 경사에 의해 마치 쿠페와 같은 실루엣을 만들어 내고있다. 그리고 4.75m의 길이도 이 클래스에서는 충분히 컴팩트 한 부류에 들어가는 것이다.

푸조 i 운전석 실내라고 부른 푸조508.소경 스티어링 포지션은 너무 낮게 느낄지도 모르지만, 대시 보드에 아낌없이 사용되고있는 터치의 부드러운 소재와 피아노 키 컨트롤러식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레이아웃, 12.3인치 디지털 악기 디스플레이 그로스 블랙과 광택있는 금속 소재의 조화가 아름다운 패널 등 모든 것이 매우 매력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내고있다.

2019 푸조 508

A4와 3시리즈와 같은 모델과는 다른 우아함이며, 메르세데스 C클래스와도 완전히 다르지만, 인상적인 푸조508 운전석이다.

푸조508 성능

프론트 맥퍼슨 스트럿, 리어 멀티 링크를 채용하고 각각에 적응형 댐퍼를 조합 한 푸조의 액티브 서스펜션은 푸조508의 온로드에서의 매너는 납득할 수있는 것으로하고있다.

2019 푸조 508

기본적으로 승차감은 유연하고 침착한 것으로, 특히 컴포트 모드를 선택하고 있는 한 노면이 고르지 않은 곳에서도 상하로 움직이거나 충격도 운전자는 거의 느끼지 못할정도로 흡수한다.


시승차에 장착된 옵션의 19인치 휠은 때때로 딱딱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것도 라이벌 차종들에 비해 현저히 떨어진다고 할 정도는 아니다. 18인치를 장착한 모델도 운전해 봤지만, 승차감은 분명히 이쪽이 위였다

2019 푸조 508

스티어링은 비율에 관해서는 부드러운 설정이며, 속도를 올릴수록 좋은 묵직한 무게가 있지만 노면 전달 능력에 관해서는 부족 하다고 해야 할 것이다. 그래도 와인딩로드에서의 드라이빙을 즐길 수없는 것은 아니다.


실제로 스포츠 모드에선 스티어링이 더욱 무게늘어난다. 차체의 움직임이 억제되어 스로틀 응답도 향상하여 푸조508도 충분히 운전을 즐겁게 해준다. 단, 즐길 수는 있지만 결코 흥미롭다고까지는 말할수 없는 것도 사실이다.

2019 푸조 508

한편, 파워 트레인 성능에서 드라이버를 만족시키는 것은 어렵겠지만, 0-100km/h 가속 성능은 7.9초로 충분히 납득할 수있는 것이며, 스로틀을 바닥까지 풀악셀을 밟아도 굉음은 없다. 또한 저속에서 약간 질질 끄는 모습을 보이는 것을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8단 오토매틱 기어 박스의 변속도 매우 매끄럽다. .


마지막은 취향대로 푸조508 가격은 강점

푸조가 만들어낸 2019 푸조508은 밸런스가 뛰어나 훌륭한 외모와 충실한 장비를 갖춘 모델이다. 이러한 모델을 찾고 있다면,이 푸조508을 선택하는 이유는 충분히있다. 하지만 3시리즈도 A4로 할 수있다. 그리고 포드 몬데오 정도면 푸조508이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수 있다

즉, 자주 묻는 것이지만, 궁극적으로 어떤 모델을 선택 하는가 하는 것은 각각의 취향이라는 것이다. 이 매력적인 프렌치 살롱에 끌리는 사람도 있는 반면, 독일차의 맛을 선호 사람도 있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푸조508 쪽이 바람직 하다.

2019 푸조 508 가격

또한 영국의 경우,이 자동차는 아우디와 BMW의 경쟁 모델보다 그 가치를 유지할 수있는 장점도있다. 프랑스 살롱은 그 거래 가격이 수년 동안 약점으로되어 왔지만, 신형 푸조508은 3년 후 주행 거리 5만 8000km의 차량에서도 41%의 가치를 남길 것으로 예상되고있다.

2019 푸조 508 가격

반대로 현행 330i M 스포츠와 A4 S 라인은 그 잔존 가치는 불과 38 %로되어 있으며, 이러한 점도 간과 할 수는 없을 것이다.


푸조508 시승신청 및 내용 더보기..


푸조508 가격 스펙

가격 알뤼르 4398만원, GT라인 4791만원, GT 5129만원, 프리미엄 5490만원

전장 × 전폭 × 전고 - 4750mm X 1860mm X 1420mm

최고 속도 230km / h

0-100km / h 가속 7.9 초

연비 18.2km / ℓ

CO2 배출량 125g / km

건조 중량 1420kg

파워 트레인 직렬 4기통 1598cc 터보

사용 연료 가솔린

최고 출력 180ps / 5500rpm

최대 토크 25.4kg-m / 1650rpm

기어 박스 8단 오토매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