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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ES300h 가격 및 시승기
렉서스 ES300h는 렉서스 세단 유일의 전륜 구동 차량. 그래서 판매면에서는 확실히 주류이며 세계 90 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지난해 4월까지의 누계 판매는 218만대 이상에 이른다고한다.
렉서스 ES는 직렬 4기통 2.5리터 엔진에 전기 모터를 조합 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하는 "es300h"만 라인업된다. 시스템 최고 출력은 215ps이다.
'캠리'와 같은 「GA-K 플랫폼」을 채용하고 와이드 & 로우의 비율을 실현하고있다
아름다운 스타일링을 실현된 것은 저 중심화, 드라이빙 포지션의 적정화 등을 가능한 "GA-K플랫폼" 채용의 덕분이다.
이 자체는 아시다 시피 "도요타 캠리"와 같지만 ES는 휠 베이스가 길고, 알루미늄 소재가 사용되고 각처에 보강 요소가 추가되고 바디 강성도 높아지는 등 실질적으로는 그것과는 별개이다.
알루미늄 부품을 많이하고 경량화하고, 고 강성 저중심 구조로 스포티 한 주행을 목표로했다.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는 3 개의 L 자형을 층상으로 거듭 한 깊이있는 디자인.
자세는 기대 이상으로 경쾌하다. 핸들에 대한 반응성은 좋고 리어는 확실히 안정되고 있으니 와인딩 로드에서도 기분 좋은 페이스를 올릴 수 있다.
솔직히 말하면 다소 경쾌하다는 쪽으로 너무 치우치는 느낌도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좀 더 이득을 내려도 좋으니까, 적당한 롤을 동반한 리니언 자세를 실현하고 있는 것이 자동차의 성격에 맞지 않나하는 마음도 있다.
수평 기조의 악기 패널에서 도어 트림까지 연속 감이있는 조형으로 공간감을 표현.
안전 장비, 운전 지원 장비에 관해서는 최신의 프리 크래시 세이프티 시스템과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과 레인 트레이싱 어시스트를 조합한 "Lexus CoDrive"등,
그야말로 첨단인 내용을 가진다"Lexus Safety System+"가 탑재된다. 이들은 독일의 라이벌 팀들의 비교에서도 충분히 싸울 수 있는 사양이다.
'ES300h'의 뒷좌석 다리 공간은 998.6mm를 확보하고 느긋한 휴식 공간을 만들어 내고있다. 실내 실루엣을 실현하고 공력 성능도 동급 최강 수준으로되었다고한다.
더블 위시 본 리어 서스펜션을 채용하고 조종 안정성의 확보를 노렸다.
물론 미래적으로는 V형 6기통도 갖고 싶고, 더 말하면 한층 더 앞서는 사양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모터 주행 거리가 긴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도 검토할 만한 것은 아닐까.
바디 컬러는 새로운 색상의 '선 라이트 그린 마이카 메탈릭
예민하게 바꿈 프레임과 연속 수직 지느러미 모양의 그릴 메쉬를 조합 날카로운 코를 강조한다.
센터 콘솔과 도어 팔걸이의 표피에는 입체적인 패턴으로 처리 된 비스코 텍스를 채용
'ES350'은 3.5 리터 V6 엔진을 탑재. 최고 출력은 302ps.
ES300h는 세계 9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 된 렉서스의 주력이되는 글로벌 모델.
국내 렉서스 ES300h 가격은 SUPREME 5170만원, LUXURY 6050만원, LUXURY+ 6260만원, EXECUTIVE 6640만원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안전 기술이 될 2세대 'Lexus Safety System +'를 탑재해 고급 운전 지원 기능의 'Lexus CoDrive"를 포함 예방 안전 패키지로 드라이버의 부담을 줄이는것을 목표로했다.
렉서스 ES300h 시승신청 및 자세한 스펙 내용 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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