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

BMW X7 가격 및 예약

carlife 2019. 5. 24. 19:08

테슬라 모델3 가격 및 출시!!


2020 아우디 A4 가격, 리뷰


렉서스 ES300h


벤츠 S클래스 S560e


BMW X7 가격 및 예약


BMW X5의 상위 모델에 위치한 BMW X7 시리즈의 발매가 시작된다. 7시리즈와 같은 편안함, 3열 시트, 그리고 BMW의 스포티한 주행. 모든 것을 포괄한 만능인가. 검증 해보고 싶다.


BMW X7


운전석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뒷좌석의 편안함도 빛나는 SUV

시승의 무대는 미국 텍사스. 실제로는 BMW X7 외형의 박력이 상당한 것임은 틀림 없다. 


전장 5151mm × 전폭 2000mm × 전고 1805mm라는 당당한 크기도 물론이고, 연결된 과거 최대급의 크기 키도니 그릴, 그 크기를 강조하는 것처럼 천지에 얇은 형상으로 된 LED 헤드 램프 등에 의해 그려지는 프론트 마스크는 위압감에 채워진다. 


무엇보다 눈이 익숙해지면 이 얼굴도 너무 강렬한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게된다. 스타일링 자체도 최근 BMW 중에서는 깨끗하고 느껴지는 것 역시 나쁘지 않다 생각하지만, 어떨까? 


밖에서 보면 다소 위압적이지만 실내에 들어가면 BMW X7은 매우 개방적이다. 관점이 높고, 또한 벨트 라인이 낮고 유리 면적도 넓기 때문에, 폐색감과는 무관. 큰 라디에이터 그릴 덕분에 높아진 운전석에서 바라 볼 때문에 차량 감각을 파악하기 쉽고, 큰 자동차를 조종하는 심리적 압박감이 상당히 완화된다. 


BMW X7


물론 공간적으로도 여유가 충분하다. 시트는 3열이 표준에서 두 번째 열은 좌우 독립의 2자리와 3자리에서 선택할 수있다. 두 번째 열은 슬라이드와 안락이 가능하며, 3열에 공간을 할당해도 아직 여유있게 앉을수 있다. 그 3열은 성인 2명도 충분한 넓이가 확보되어있다. 더 높은 엉덩이 포인트 독립적인 에어컨의 장비에 의해, 답답한 느낌의 스트레스를 느끼는 일없이 앉아있을 수 있었다.


BMW X7 가격


게다가 시선을 올리면 전 중앙 나중에 3개의 섹션으로 나누어 대형 파노라마 글래스 루프에 의해 개방감이 더욱 강화되고 있고, BMW이면서이 자동차 2열, 3열 시트도 괜찮다. 옵션으로 파노라마 선루프를 선택하면,이 루프에 포함 된 LED가 1 만 5 천 개의 빛의 패턴에서 밤 드라이브를 연출해도하는 것이다. 


BMW X7 가격


무엇보다 실제 3열 풀 승차보다 넓은 트렁크 공간을 확보하기 위한 사람도 있을것이다. 트렁크 용량은 3열을 일으킨 상태에서 326ℓ. 3열을 접으면 750ℓ되고, 두 번째 열까지 접으면 최대 2120ℓ에 달한다.


다시 한번 이번 시승차는 직렬 6기통 3.0ℓ 터보 엔진을 탑재하는 BMW X7 xDrive40i Luxury에 탑승한다. 운전석 주변의 디자인은 BMW X5에 거의 준한 것으로, BMW 라이브 콕 피트가 채용되어 센터 디스플레이는 대형 터치 스크린에. 그 위에, 8시리즈에 사용 된 크리스탈을 이용한 이동 손잡이를 이용하는 등 더 럭셔리 한 방향으로 지어지고있다. 


그 주행도, 우선은 럭셔리 한 분위기를 짙게 맛보게하는 것이었다. 매우 승차감이 부드럽게 그리고 조용한 것이다. 


BMW X7 가격


표준 4륜 에어 서스펜션은 COMFORT 모드로하면 놀라 울 정도로 부드러운 설정이 노면 거친 곳들도 부드럽게 지나간다. 시승차는 옵션의 22인치 타이어 & 휠을 장착 했지만, 무심코 후에 크기를 재확인 해 버렸을 정도이다. 


BMW X7 가격


엔진 음,로드 노이즈, 바람 소리 등 온갖 소음이 차단된 높은 정숙성은 이중 구조로 된 격벽 등 바디 측의 철저한 대책, 그리고 리어 게이트 이외의 전면에 차음 유리를 채용 효과라고한다. 덕분에 1-2열 사이는 자연스럽게 대화를 즐길 수 있으며, 3열에서 말을 해도 잘 들린다. 


BMW X7의 가장 좋은 좌석은 2열. 승차감은 부드러운 위에 휠베이스의 중간에 앉아 때문에 평면감이 높고 바닥이 싸구려 진동이 없다. 시야도 최상이라 정말 편안하게 보낼 수있다.


BMW X7 가격


무엇보다, 거기는 BMW만에 지루함 같은 것은 없다. 과연 COMFORT 모드 상태에서 속도를 올리면 큰 입력에 흔들 반환 움직임에 휩쓸리는 경우도 있지만, 그것도 한방에 맞습니다. 원래 휠베이스가 길기 때문에 직진성이 좋다. 


BMW X7


BMW X7


그리고 SPORT 모드에 달리면 와인딩로드에서는 BMW 같은 뜻대로 조종 감각을 제대로 만끽시켜 주었다. 후륜도 조향 통합 액티브 스티어링 특유의 버릇이 있지만 그래도 차체의 크기, 키 높이를 잊게 예리 좋은 코너링은 속력을 올린다.


BMW X7


스포츠 활동에 BMW가 부르는 SUV 라인업의 정점으로 삼고있는 BMW X7은 존재감 넘치는 모습에 여유 공간, 그리고 기존의 BMW의 이미지를 뒤집는 조용하고 쾌적한 주행에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면서 뿌리는 기대에 다르지 않다.


BMW X7


앞질러가는 기쁨도 결코 잊지 않을 매력적인 자동차를 완성했다. 단순한 X5의 롱 버전이 아닌 자신의 매력이 거기에는있다.


BMW X7 사전예약


BMW X7 스펙 사양

전장 5151mm × 전폭 2000mm × 전고 1805mm

연료 가솔린

엔진형식 V8 트윈터보

배기량 4395cc

변속기 자동변속기

구동방식 4WD

최고출력 445.0

최대토크 66.0

제로백 6.1

가격 1억 2480만원 ~ 1억 6240만원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0) 2019.05.28
제네시스 G90 리무진  (0) 2019.05.25
테슬라 모델3 가격 및 출시!!  (0) 2019.05.22
2020 아우디 A4 가격, 리뷰  (0) 2019.05.21
렉서스 ES300h  (0) 2019.05.12
댓글